Op-ed: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EU의

Op-ed: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EU의 재배선은 작업이 완료되기 전에 단락되지 않으면 판도를 바꿀 것입니다.

Op-ed: 우크라이나

후방주의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지 5개월 만에 유럽은 인상적인 방식으로 재편되고 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새로운 안보 문제의 미래를 위해 보다 확고한 유럽 연합을 구축하는 작업이 계속될지 여부가 표시될 것입니다.

아니면, 증가하는 경제 역풍과 푸틴의 소모적인 소모 전쟁에 직면하여 작업이 완료되기 전에 배선 재조정이 단락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유럽연합은 러시아에 대한 전례 없는 일련의 제재 뒤에 미국 및 기타 국가들과 통일된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또한 국방비를 늘려 하드파워를 강화하기 시작했고, 모스크바에 대한 수치스러운 에너지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발빠르게 움직였다.

가장 최근에 G7 국가는 러시아 금 수입 금지를 발표할 태세인 것으로 보입니다.

Op-ed: 우크라이나

푸틴 대통령이 전쟁을 시작했을 때 상상도 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EU는 수십억 유로의 경제적 지원, 전례 없는 무기 납품,

그리고 이제 우크라이나와 몰도바에 대한 회원 후보 제안을 통해 우크라이나를 민주적이고 독립적인 유럽 국가로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

그러나 지금까지 EU 재배선 프로젝트가 인상적이었던 만큼, 이 역사적인 순간에 정치적 신념이 더 강해지지 않는 한 앞으로 몇 달 안에 중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새로운 국방 및 에너지 정책의 더 빠른 구현과 우크라이나에 대한 더 큰 지원이 필요합니다.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서 입지를 굳히면서 오늘 키예프에 대한 새로운 공습이 독일에서 열리는 G-7

회의와 거의 동시에 맞물리면서 유럽 지도자들이 소집할 수 있는 모든 정치적 의지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들은 지난 주에 벤치마크 가스 가격이 추가로 15% 상승하고 텍사스의 Freeport LNG에서 발생한 화재와 5월 유로 지역에서 인플레이션이

8.1%에 달하는 이중 충격으로 인해 전쟁을 끝내라는 더 큰 대중의 압력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 그리고 이번 겨울 러시아

가스 차단의 위협을 감안할 때 경제 침체 위험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측면에서 크리스틴 라가르드 유럽중앙은행 총재는 지난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비상 회의에 동료들을 소집했다.

이 회의는 상승세의 이중 충격에서 이탈리아에 닥칠 새로운 유로존 부채 위기의 위험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조치에 대한 연대를 생성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었다. 인플레이션과 성장 둔화.

푸틴은 국제적 위험에 대해 증가하는 국내 우려를 저울질해야 할 때 서방 민주주의 국가들 사이에 자리 잡은 일상적인 피로와 정치적 분열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그는 에마뉘엘 마크롱(Emmanuel Macron)에 새로 재선된 에마뉘엘 마크롱(Emmanuel Macron)이 30년 만에 처음으로 프랑스 대통령을

거부당한 국회 과반수 의석 확보에 실패하는 등 그를 격려하기에 충분한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바이든 행정부가 우크라이나에 제공한 모든 인상적인 무기 선적과 경제적 지원에도 불구하고, 전쟁 확대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약 50마일의 무기 발사 범위는 러시아의 융단 폭격을 막기에는 여전히 충분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