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ford 근로자 9 순회 항소

Hanford 근로자 9 순회 항소 법원에 COVID 백신과의 싸움

약 300명의 Hanford 현장 작업자가 COVID-19 백신 요구 사항에 대한 소송을 기각한 연방 법원의 판결을 뒤집을 제9 순회 항소 법원에 요청했습니다.

Hanford

코인파워볼 지난 달 미국 판사인 Thomas Rice는 Hanford 근로자를 위한 변호사가 대부분의 근로자에 ​​대한 명확한 주장이나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다고 판결했습니다.more news

원고는 9월 22일까지 개회 브리핑을 제출해야 하며 이에 대한 답변은 바이든 대통령을 대신하여 연방 정부에서 10월 24일, 에너지 장관인 Jennifer Granholm과 Hanford Department of Energy 매니저인 Brian Vance가 제출해야 합니다.

원래 소장이 이미 한 번 수정된 상태에서 Rice는 원고 변호사가 “다양한 변론의 단점을 계속해서 다루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또 다른 수정된 소장을 제출할 수 있다는 확신이 없었습니다.

이 사건은 시애틀의 Nathan Arnold와 Pasco 시의원이자 소송을 조직한 Pasco의 Silent Majority Foundation의 이사이자 변호사인 Pete Serrano가 주장했습니다.

9차 순회 항소 법원 사건은 Arnold를 원고 대리인으로 나열합니다.

미국 법원 동부 워싱턴 지역의 라이스 판사는 소송을 기각하기 전에 소송을 제기하는 동안 백신 의무 시행을 일시적으로 중단하는 것을 이미 거부했습니다.

판사는 이 사건의 근로자 307명이 백신 의무로 인해 피해를 입었다는 사실을 보여주지 않았거나 그들에게 유리한 결정이 피해를

시정할 것이라는 점을 보여주지 않았다고 말했다.

Hanford 근로자 9 순회 항소

수백 명이 11월 초 스티븐스 드라이브를 따라 북쪽 리치랜드 주차장에 모여 Hanford와 PNNL 근로자를 대신하여 연방 COVID 백신 명령에 반대하는 집회를 가졌습니다.
넷볼 수백 명이 11월 초 스티븐스 드라이브를 따라 북쪽 리치랜드 주차장에 모여 Hanford와 PNNL 근로자를 대신하여 연방 COVID 백신 명령에 반대하는 집회를 가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명령에서 허용하는 종교적 또는 의료적 면제를 신청하지 않았다고 Rice는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신청했지만 면제 또는 예방 접종 상태에 대한 정보를 법원에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Rice는 “원고들이 예방접종 또는 면제 요건을 준수하는지 여부를 알지 못하면 불리한 고용 조치에 직면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의 다른 원고들은 누가 그들을 고용했는지 밝히지 않아 사건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로 인해 소송에서 유효한 주장이 가능한 원고는 7명에 불과했습니다.

헌법 및 백신 의무
변호사들은 COVID-19 백신 의무가 미국 헌법을 위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라이스 장관은 “청구권을 자세히 조사한 결과 행정명령이 바이든 대통령의 권한을 넘어서 공포됐다는 반복적인 주장으로

뒤섞인 다양한 헌법 원칙을 광범위하게 암송했을 뿐”이라고 지적했다.

Hanford는 제2차 세계 대전과 냉전 기간 동안 국가의 핵무기 프로그램을 위한 플루토늄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현재 환경정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Hanford는 제2차 세계 대전과 냉전 기간 동안 국가의 핵무기 프로그램을 위한 플루토늄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현재 환경정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라이스는 원고가 자신이 하고 있는 종교 활동이나 그러한 활동이 행정 명령에 의해 얼마나 큰 부담을 받았는지 밝히지 않았기 때문에 종교의

자유를 근거로 한 주장이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