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apaz, Penas Blancas에서 3년 만에 첫 그랜드

Carapaz, Penas Blancas에서 3년 만에 첫 그랜드 투어 무대

올림픽 챔피언 Richard Carapaz(INEOS Grenadiers)는 Vuelta a Espana에서 올림픽 챔피언에게 좋지 않은 출발을 한 후 결정적인 무대 승리를

거두기 위해 큰 이탈 그룹에서 물러났습니다.

Carapaz

카지노 제작 에콰도르인은 2km를 남겨둔 채 Penas Blancas의 마지막 등반에서 이탈한 동료들을 공격하고 Marc Soler(UAE 팀 에미레이트

항공 팀 에미레이트)보다 24초 빠른 Wilco Kelderman(BORA-Hansgrohe)보다 9초 앞서 결승점을 통과했습니다. ) 세 번째.

올해 Vuelta의 실망스러운 출발 후, 우승은 Carapaz가 축하의 의미에서 핸들바를 치면서 눈에 띄게 감동적인 순간이었습니다.

이제 더 현실적이게 된 상위 10위 안에 드는 희망과 함께 일반 등급에서 8계단을 16위로 올렸습니다.

50km를 남겨두고 충돌했음에도 불구하고, 레이스 리더인 Remco Evenepoel(QuickStep AlphaVinyl)은 결승전에서 가까스로 회복하고

라이벌을 위협했으며, 9개의 스테이지를 남겨두고 정상에서의 우위는 여전히 변하지 않았습니다.

Carapaz는 무대 후 “우리는 목표를 가지고 여기에 왔고 상황은 우리에게 유리하지 않았습니다.

Carapaz

“지금은 무대를 이기는 데 집중했는데, 그게 정말 행복해요.

“매우 행복합니다. 무엇보다 처음부터 바라던 감정이 돌아왔기 때문입니다. 즐겨야 합니다. 집에 와보니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걸 알았어요.

“네덜란드에 이어 스페인에 도착했을 때 산에 부딪혔고 조금 복잡했습니다. 저는 정신적으로 스테이지 우승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La Vuelta에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다른 해에는 2위에 올랐습니다. , 3등… 처음이라 감동이다. 아직 도전할 단계가 많다.

지금의 레벨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More news

Carapaz, Jay Vine(Alpecin-Deceuninck), Kelderman, Soler 및 Alexey Lutsenko(Astana)를 포함한 32명의 라이더로 구성된 대규모 그룹과 함께 192.7km의 매우 평탄한 출발은 하루 휴식 시간이 형성되는 데 50km가 걸렸습니다. .

QuickStep이 속도를 늦추기 시작한 마지막 100km 전에 약 3분의 일정한 간격이 설정되었으며 Penas Blancas 앞의 짧은 오르막이 브레이크를 밟았을 때 리드가 거의 10분 30초였습니다.

Evenepoel이 펠로톤을 향해 50km를 달려가는 충돌은 무리가 느려지는 것을 보았고, 마지막 오르막 기슭에서 휴식 시간이 쪼개지기 시작하면서 다시 속도를 올렸습니다.

Élie Gesbert(Arkea-Samsic)는 두 번의 공격으로 선두 그룹을 갈기갈기 찢었습니다. 두 번째 공격은 3km를 남겨두고 Carapaz, Kelderman 및 Marco Brenner(Team DSM)가 합류하면서 4명의 라이더만 앞섰습니다.

그런 다음 Carapaz는 라인까지 2km를 달려서 Kelderman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했으며 Soler는 Brenner와 Gesbert를 늦게 잡아 3위를 차지했습니다.

Evenepoel은 어떤 공격도 저지할 수 있을 만큼 빠른 속도로 GC 그룹을 이끌고 Carapaz에서 7분 30초 동안 선을 넘었습니다.

QuickStep이 속도를 늦추기 시작한 마지막 100km 전에 약 3분의 일정한 간격이 설정되었으며 Penas Blancas 앞의 짧은 오르막이 브레이크를 밟았을 때 리드가 거의 10분 30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