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출처: MacKinnon, 8년 계약, NHL 최고 연봉

AP 출처: MacKinnon, 8년 계약, NHL 최고 연봉

AP 출처: MacKinnon

오피사이트 DENVER (AP) — Colorado Avalanche는 Nathan MacKinnon을 NHL의 샐러리 캡 시대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선수로 만들고 있습니다.

이 상황을 잘 알고 있는 한 관계자에 따르면 이달 초 만 27세가 된 매키넌은 1억800만 달러 규모의 8년 계약에 서명했다.

그 사람은 팀이 계약 조건을 발표하지 않았기 때문에 화요일 익명을 조건으로 AP 통신에 말했습니다.

2023-24 시즌 시작과 함께 적용되는 그의 새로운 샐러리캡 1,260만 달러는 코너 맥데이비드의 1,250만 달러를 넘어 리그 최고 기록이다.

McDavid가 2017년에 체결한 Edmonton Oilers와의 8년 1억 달러 계약은 2005년 시스템이 시행된 이후 가장 높은 연간 상한액에 대한 이전 기록이었습니다.

MacKinnon은 하키에서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선수에 대해 “분명히 정말 멋진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팬데믹이 더 이상 없고 한도가 더 오르기를 바라지만,

네, 그 기간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나는 단지 내 남은 경력 동안 이곳에 있고 싶었고, 이 후에도 또 다른 거래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NHL 역사상 맥키넌보다 더 많은 금액을 받은 계약은 Alex Ovechkin이 워싱턴과 13년 1억 2400만 달러,

Shea Weber가 내슈빌과 14년 1억 1000만 달러, 시드니 크로스비가 피츠버그와 12년 1억 440만 달러 계약이다.

AP 출처: MacKinnon,

단체 교섭은 그 이후로 선수들이 자신의 팀과 재계약할 경우 8년, 자유 계약 선수에 대해 7년으로 계약 기간을 제한했습니다.

MacKinnon은 곧 시작될 훈련 캠프와의 거래에 동의했습니다. MacKinnon과 Avalanche는 2001년 이후 첫 Stanley Cup 타이틀을 획득한 후 짧은 오프시즌이었습니다.

“우리는 훈련 캠프가 시작되기 전에 완료되고 Nate가 하키에 집중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단장인 Chris MacFarland가 말했습니다.

“그가 우리를 위해 한 일은 정말 중요하고 그를 9년 동안 가두는 것은 우리를 위한 장단기 계획에 정말 중요합니다. 큰일이다.”

열심히 쏘고 빠른 스케이팅을 하는 센터는 13개의 포스트시즌 골을 기록하며 리그 공동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는 1996년(콜로라도가 첫 컵에서 우승했을 때) 명예의 전당에 오른 조 사키치(Joe Sakic)의 18골에 이어 프랜차이즈 역사상 단일 플레이오프에서 두 번째로 높은 기록이었습니다.

현재 콜로라도의 하키 운영 사장인 Sakic은 “많은 충성도를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athan은 이것을 끝내고 싶었고,

우리는 그것을 끝내고 싶었고 그는 프랜차이즈 선수이며 그가 남은 경력 동안 콜로라도에 남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2013년 드래프트 전체 1순위인 맥키넌은 지난 5시즌(’17-18, ’18-19, ’20-21) 중 3시즌 동안 하트 트로피 최종 후보에 올랐다.

그는 242개의 통산 골과 406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는 그의 드래프트 클래스 중 가장 많은 것입니다.

노바스코샤주 핼리팩스 출신인 그는 NHL 데뷔(18세 31일)를 기록한 프랜차이즈 역사상 최연소 선수였으며 리그 최고의 신인으로서 그 시즌 칼더 트로피를 차지했습니다. more news

2020년에는 스포츠맨십과 신사다운 행동으로 Lady Byng Award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지난 3번의 올스타 게임에서 Central Division 주장으로 지명되었습니다.

다가오는 시즌이 끝난 후 만료되는 MacKinnon의 마지막 계약은 7년에 걸쳐 4,410만 달러의 가치가 있었고 한도는 630만 달러였습니다.

계약이 발효된 이후 정규 시즌에 올린 495득점을 4위를 차지한 선수는 단 4명에 불과하며 플레이오프에서 그의 83득점은 그 이후로 NHL에서 두 번째로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