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trak 철도 파업 마감일이 가까워짐에

Amtrak, 철도 파업 마감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장거리 열차 취소

Amtrak은 수요일 성명에서 작업 중단으로 인해 화물 철도가 소유하고 유지 관리하는 선로에서 여객 철도 서비스가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회사는 이미 단계적 조정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Amtrak이 자체 노선을 운영하기 때문에 워싱턴, 뉴욕,

보스턴을 연결하는 Northeast Corridor 노선은 계획된 폐쇄의 일부가 아닙니다.

Amtrak 철도

노동 협상이 지연되고 화물 운송업체가 금요일에 약 125,000명의 화물 철도 노동자에 의한 파업 위협에 맞서 철수하는 동안 셧다운 이전에도

여파가 커지고 있습니다. 파업은 잠재적으로 세계 최대 경제에 하루 20억 달러 이상의 손실을 입힐 수 있습니다.

피트 부티지지 교통부 장관은 디트로이트에서 기자들에게 “우리는 당사자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우리의 메시지는 노동조합과 철도가 어떤

종류의 혼란도 피하기 위해 거래 공간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파업이 일어나면 “물론,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고 있다”고 하지만 행정부의 목표는 파업을 막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정전은 1992년 이래 최대 규모가 될 것이며, 수천 명의 통근자들을 위한 여행 혼돈 외에도 식품에서 금속 및 자동차 부품에 이르기까지 철도로 운송되는 광범위한 상품을 혼란에 빠뜨릴 것입니다. 백악관은 주요 물품의 흐름을 유지하기 위한 비상사태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Amtrak 철도

해외 토토 직원 백악관 관리는 Amtrak의 발표에 대한 응답으로 여객 서비스의 모든 취소는 미국인들에게 방해가 되며 분쟁이 가능한 한

빨리 해결되어야 하는 이유를 강조한다고 말했습니다. 노조와 철도는 화물철도 노선 폐쇄를 피하기 위해 성실하게 협상을 계속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노동부 대변인은 마티 월시 노동부 장관이 점심시간까지 쉬지 않고 계속된 협상을 주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백악관 관리에 따르면 수요일 디트로이트를 방문한 조 바이든 대통령은 진행 중인 협상에 대해 지속적으로 보고받고 있으며 이를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이 지명한 이사회는 지난달 임금 인상과 더 나은 의료 보장을 포함해 분쟁을 해결하기 위한 일련의 권고안을 발표했다.

그러나 제안서에는 일정, 출석 및 거래를 유지하는 두 노조, Teamsters Union 및 International Association of Sheet Metal, Air, Rail and Transportation Workers의 계열사에 중요한 기타 문제에 대한 조건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모두 합쳐 약 60,000명의 직원을 대표합니다.

그들은 철도 회사의 징벌적 출석 정책에 따라 직원들이 아프거나 병원에 갔다는 이유로 해고될 수 있고 또 해고될 수 있다고 불평했습니다. 회사는 직원들이 진료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유급 휴가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버몬트주에서 무소속인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이 반대하며 화물 철도 노동자들이 더 나은 병가를 필요로 한다고 주장한 후, 상원 공화당은

수요일 노동 조합과 철도가 계약 협상을 둘러싼 싸움을 해결하도록 강요하려는 시도에 실패했습니다.More news

점점 더 많은 산업 단체들이 의회에 연방 소매 연맹(National Retail Federation)과의 파업을 피하기 위해 행동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