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펜스 테마 이야기

6펜스

토토사이트 제작 누가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놀랄 수도 있습니다

내가 어렸을 때, 선생님들은 때때로 “나는 쟈니의 6펜스 입니다”와 같은 제목으로 작은 이야기를 쓰게 했습니다.
그 아이디어는 우리의 철자와 문법을 테스트하는 것이지만 우리의 상상력을 발휘할 기회를 주기도 했습니다.
그 6펜스 어디에서, 어디로 갔습니까? 무엇을 생각하거나 느낄 수 있습니까?

몇 십 년 후 작가들은 Johnny의 6펜스 테마에 대해 매우 정교한 변형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Angela O’Keeffe는 잭슨 폴록의 그림 Blue Poles를 그녀의 소설 Night Blue의 내레이터로 선택했는데,
이는 조명을 제공하면서도 까다로운 선택이었습니다.

O’Keeff는 Pollock의 가증한 행동에 충격을 받았지만 그 그림이 그를 무조건적으로 사랑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녀는 최근 Adelaide Writers’ Week에서 청중에게 말했습니다. “
그것이 조금 나에게 문질러졌고, 나는 그에게 부드러움과 혐오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Zoom을 통해 애들레이드에 온 또 다른 손님인 터키의 소설가 Elif Shafak은 자신의 소설 The Island of Missing Trees에서 무화과나무를 화자로 만들었습니다. 나무는 내전으로 찢겨진 키프로스에서 이별한 연인들을 지켜보고 수십 년 후 런던에서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이것은 수동적인 내레이터가 아닙니다. 나무는 부드럽고 비극적인 감정으로 흔들립니다.

6펜스 멋진 아이디어지만 독창적이지는 않습니다.

Ursula Le Guin은 그녀의 단편 <길의 방향>에서 내레이터로 떡갈나무를 사용했습니다. 나무는 크기가 커지거나 줄어들 수 있는 힘이 있다고 믿습니다. 그것은 모두 상대성 이론에 관한 것입니다.

무생물이 들려주는 이야기를 it-narrative라고 하며 Atlantic에 따르면 수백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1760년 영국의 가출한 베스트셀러는 Chrysal, 즉 기니의 모험으로 전 세계에 퍼진 동전에 대한 이야기로 그 동전을 사용하는 사람들에 대한 수치스러운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그것은 많은 모방에 영감을 주었지만 모두 좋은 것은 아닙니다. Hackney Coach의 모험은 해킹의 작품으로 패닝되었습니다.

기사보기

만년에 it-narrative는 주로 어린이를 위한 이야기의 속성이 되었지만 성인 문학 소설의 작가들은 동물, 유령, 인공 지능, 외계인, 신, 천사, 악마, 죽음(Markus Zusak의 The Book Thief)과 태어나지 않은 태아(Ian McEwan의 Nutshell).

왜 그런 초현실적인 관점을 가지려고 합니까? 우선, 대상은 훌륭한 증인입니다. 대륙과 수세기를 횡단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에게 숨기고 싶은 일을 하는 사람들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 작가는 현실적이어야 한다는 제약 없이 대상에 대한 개성과 목소리를 만들어내고 대상의 인식을 가지고 노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선사 시대 생물의 건방진 내레이션으로 중단된 크리스 플린의 매머드 내레이션을 설명하는 거대한 매머드 화석입니다. 13,000년 동안 주변에 있었다면 한두 가지를 알고 약간의 거만함을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