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가구 중 1가구는 의료부채가 있다

5가구 중 1가구는 의료부채가 있다. 여기에는 개인 보험에 가입한 사람들도 포함됩니다.

의료 부채로 인해 미국의 많은 사람들이 식료품을 살 수 없거나 모기지론을 지불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연구원들은 JAMA 네트워크 오픈 저널에 발표된 연구 결과가 의료 부채가

미국의 건강 및 재정적 불평등의 동인이라는 추가적인 증거를 제공하고 정책 개혁의 필요성을 강조한다고 말합니다.

토토사이트 연구의 주저자는 “우리가 연구에서 본 것과 같은 종류의 것들은 대부분의

다른 부유한 국가에서는 사실상 존재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5가구 중

뉴욕 헌터 칼리지 CUNY 공중 보건 학교의 데이비드 힘멜스타인(David Himmelstein) 교수. 미국은 “진짜 큰 변화”가 필요합니다.

5가구 중

히멜슈타인은 의료 부채가 있는 사람들은 “퇴거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고 유틸리티 비용을

지불할 수 없을 가능성이 훨씬 더 높으며 식량이 불안정할 가능성이 훨씬 더 크다”고 말했습니다.

이 연구는 소득 및 프로그램 참여 조사의 3년 데이터를 분석했으며,

미국 가구의 소득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미국 인구조사국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입니다.

연구원들은 무보험자가 의료 부채를 징수할 위험이 가장 높은 반면,

또한 민간 보험에 가입한 사람들, 특히 공제액이 높은 플랜이나 메디케어 혜택을 제공하는

일종의 민간 보험 플랜인 메디케어 어드밴티지(Medicare Advantage)에 가입한 사람들 사이에서도 흔히 발생했습니다.

Himmelstein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은 보험이라고 생각하는 보험에 가입하더라도 막대한

비용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조사한 성인 13만6000명 중 약 10.8%가 의료 부채를 지고 있었고, 이 중 민간 보험에 가입한 성인은 10.5%였다.

보고서에 따르면 여성(8명 중 1명)이 남성(11명 중 1명)보다 의료 부채를 더 많이 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5가구 중 1가구는 의료 부채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산층이나 저소득층으로 간주되는

사람들이 그 부담을 가장 많이 짊어졌다. 평균적으로 미국 가정은 약 $4,600의 의료 부채를 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연구원들은 부채가 개인 보험에 가입한 사람들 사이에서도 집세나 모기지론을 지불할 수 없고 쫓겨나고 식량이 불안정해질 위험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more news

연구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미국 인구조사국의 설문조사 데이터는 자체 보고되며 편향될 수 있습니다.

Medicare Advantage 플랜을 가진 사람들도 데이터에서 과소 보고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Kaiser Family Foundation의 선임 설문 조사 분석가인 Lunna Lopes는 이 연구의 결과가

의료 부채와 건강 및 재정적 결과를 연결하는 다른 연구와 일치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6월에 보험에 들지 않은 성인, 여성, 흑인과 히스패닉, 부모, 저소득층이 의료 관련 부채가

있다고 말할 가능성이 높다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종종 희귀한 사건으로 인해 의료 부채에 시달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교통사고로 입원한 것처럼. 그들은 종종 부업을 구하거나 일상 비용을 줄이는 것을 포함하여 희생을 감수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