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세계대전 명예훈장 수여자, 미국

2차 세계대전 명예훈장 수여자, 미국 국회의사당에서 명예 엎드려

2차 세계대전

먹튀검증 워싱턴(AP) — 2차 세계대전에서 마지막으로 남은 명예훈장 수상자 허셸 W. “우디” 윌리엄스가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과

척 슈머 상원 원내대표가 일요일 미 국회의사당에서 영예를 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펠로시와 슈머는 공동 성명에서 날짜와 기타 세부 사항은 나중에 발표될 것이라고 말했다.

Pelosi는 “Woody Williams는 의무, 명예 및 용기의 삶을 사는 미국의 최고를 구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슈머는 “우디 윌리엄스는 우리 나라의 최고이자 가장 위대한 세대를 구현한 미국의 영웅”이라고 말했다.

수요일 98세의 나이로 사망한 윌리엄스는 이오지마 전투에서 중요한 몇 시간 동안 총격을 가한 영웅으로 그의 고향인 웨스트 버지니아의 전설이었습니다.

2차 세계대전

젊은 해병대 상병으로서 Williams는 1945년 2월에 그의 부대보다 앞서 가서 일련의 일본 기관총 위치를 제거했습니다.

소총 사격에 직면한 Williams는 4시간 동안 싸웠고 반복해서 돌아와서 폭파 장약을 준비하고 화염 방사기를 얻었습니다.

그해 말, 22세의 윌리엄스는 해리 트루먼 대통령으로부터 명예 훈장을 받았습니다. 명예훈장(Medal of Honor)은 군사적 용기에 대한 미국 최고의 상입니다.

조 만친 미 상원의원은 웨스트버지니아주 찰스턴에서 열린 추도식 일요일 연설에서 윌리엄스가 “환원을 포기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여기에는 매년 오토바이를 타면서 전사한 군인의 직계 가족인 골드 스타 가족을 위한 기금 마련이 포함되었습니다.

Manchin은 “수십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그는 “우디가 심장 박동에 나를 따라 올 것이기 때문에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농담했다.

웨스트버지니아 민주당원인 Manchin은 Williams가 항상 그에게 지시 사항과 할 일 목록을 제공하는 방법을 언급하면서 Williams의 전화가 그리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내가 어떻게 투표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것이 그리울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실수를 하지 않았을 때 어떻게 실수를 했는지”라고 Manchin은 말했습니다.

미 해병대 사령관인 David H. Berger 장군은 기념관에서 Williams는 혼자서 그 위업을 달성했다는 생각에 항상 예외를 두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항상 팀의 다른 사람들을 인정했으며 그 중 일부는 집으로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버거는 겸손과 유머의 독특한 조합을 언급하며 “우디는 내가 만난 사람 중 가장 진실한 사람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당신을 웃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당신을 걱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그의 선물이었다.”more news

Williams는 전쟁 후 해병대에 남아 총 20년을 복무한 후 Veterans Administration에서 퇴역 군인 대표로 33년 동안 근무했습니다.

2018년 헌팅턴 버지니아 의료 센터는 그의 이름을 따서 개명되었으며, 해군은 2020년 그의 이름으로 이동식 기지 해상 선박을 취역했습니다.

버거는 “그는 우리 해병대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해병대가 있는 한 그의 유산은 계속될 것입니다.”

Manchin은 그의 연설에서 Williams가 Rotunda에서 상태로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지만 Pelosi와 Schumer는 그가 명예롭게 거짓말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건물을 감독하는 Architect of the Capitol에 따르면, 구별은 공무원과 군 장교가 국가에 있고 민간인이 존경을 표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