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병 차량에 타고 있던 47세 남성의 사망을

헌병 차량에 타고 있던 47세 남성의 사망을 조사한 수사관이 헌병 11명을 구금했습니다.
국가 헌병은 불법적인 닭싸움 스포츠에 대해 캄퐁톰 지방 남성을 사망에 이르게 한 과도한 무력 사용과 관련하여 맹렬한 비판을 퍼부은 후 경찰관들을 강경하게 질책했습니다.

헌병 차량에

구금된 남성을 헌병 차량에 태워 숨지게 한 혐의에 대해 집중 조사가 진행되면서 최소 11명의 헌병이 구금됐다.

경찰들은 화요일 상소카(Sao Sokha) 국가 헌병 총사령관의 조사 명령에 따라 구금됐다.

지방 헌병대장인 Hang Thol 준장은 어제 연락을 받았을 때 당국이 사건을 조사 중이라는 말 외에는 사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거부했습니다.

일요일 아침, Baray 지구 Krava commune Rong 마을에서 온라인 투계 도박 센터를 운영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커피숍에 헌병 팀이 습격했습니다.

이들은 가게를 급습해 가게에 앉아 있던 수온 돈(47) 등 3명을 체포했다.

돈의 네 자녀 중 하나인 딘 니어래디(Din Nearady)는 아버지가 헌병차에 실려 가는 동안 심부전으로 사망했다는 소식에 화가 났다고 말했다.

그녀는 월요일에 시신이 화장되기 전에 아버지의 목과 어깨에 멍이 든 것을 보았기 때문에 아버지가 차에 억류되어 있는 동안 질식으로 사망했다고 주장했습니다.

Nearady는 지방 헌병이 그녀의 아버지를 구금할 때 과도한 무력을 사용했다고 주장했다.

“그들은 그를 땅으로 밀고 무릎을 그의 목에 밀었습니다.

“아버지는 건강한 분이셨고 헌병이 목을 졸리지 않았다면 죽지 않았을 것입니다.

헌병 차량에

먹튀검증커뮤니티 Nearadey는 “주변에 제 아버지가 체포된 것을 본 사람들이 있었고 헌병이 그를 체포하기 위해 한 일을 목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earady는 목격자들이 그녀의 아버지가 차에 탔을 때 숨쉬기가 어려워 경찰관들에게 수갑을 풀어달라고 간청했지만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았다고 증언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촌장이었던 그녀의 아버지가 투계 도박에 연루되어 있다는 사실을 부인했다.

“아버지를 위해 정의를 찾아주세요. 법원 앞에서 항의하겠습니다. 훈센 총리가 이 사건을 도와주고 개입해 우리 가족을 위한 정의를 찾아달라”고 말했다.

Sokha 장군은 화요일 Dorn이 과도한 무력 사용으로 사망하면 관련 경찰관을 기소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국립 헌병대 대변인 Eng Hy 준장은 당국이 헌병과 공습에 연루된 다른 사람들을 심문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이 준장은 “사건에 연루된 사람들을 조사하고 있기 때문에 사망한 남성에 대해 자세히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캄보디아 인권위원회(CHRC)의 친 말린 대변인은 CHRC가 사건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alin은 관련 당국이 Dorn의 죽음에 군 장교가 연루되어 있음을 발견하면 법 앞에 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