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를 토하는 비명을 지르다 비디오는

‘피를 토하는 비명을 지르다’: 비디오는 6세 소녀의 납치 시도를 보여줍니다.

한 남자가 앞마당에서 6살 딸을 납치하려 한 후 해밀턴 가족이 여전히 흔들리고 있습니다. 전체 사건은 Ring 초인종 카메라에 포착되었습니다.

피를 토하는

Mandie Miller-Nash는 그녀의 딸인 Ken’Adi Nash가 쓰레기를 치워도 되는지 물었을 때 식료품을 치울 때라고 말했습니다.

6살짜리 아이는 쓰레기통으로 나갔다가 잠시 후 비명을 지르며 집으로 뛰어 들어갔습니다.

Miller-Nash는 “그녀는 이 피를 응고시키는 비명을 지르게 했습니다. “그녀는 달려와 ‘엄마 누군가가 나를 데려가려 했고 누군가 내 은밀한 부분을 만졌다’고 말했다. 믿을 수 없었어.”

걱정스러운 엄마는 밖으로 뛰쳐나와 길을 걷고 있는 남자를 보았다. 그녀는 그에게 소리쳤고, 그는 달리기 시작했다.

Miller-Nash는 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그를 쫓기 시작했지만 잡을 수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그의 차에 타고 경찰이 용의자를 체포할 때까지 여러 거리에서 남자를 쫓았습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해밀턴의 33세 데릭 맥퍼슨(Deric Mcpherson)은 심한 성적 강요 및 납치 혐의로 체포되어 기소됐다.

영상에는 쓰레기통 옆에 서 있는 소녀를 만지기 위해 몸을 굽힌 남성의 모습이 담겼다. 남자는 계속 걸었다가 뒤돌아섰다. 그는 그녀의 손목을 잡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6살 소녀는 집으로 돌아가려 하지만 남자는 계속 그녀를 끌어당깁니다. 그녀가 큰 소리로 비명을 지르자 남자는 그녀를 놓아주고 계속 걸었다.

피를 토하는 비명을

엔트리파워볼 Miller-Nash는 “그는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그냥 가버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딸이 그녀처럼 비명을 지르지 않았다면 그가 그녀를 놓아주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6살 아이는 상황에 겁을 먹고 더 이상 동네에서 안전하지 않다고 느낍니다.

Miller-Nash는 “그녀가 이사를 요청했기 때문에 이에 대해 조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가능한 한 모든 것을 밖으로 꺼내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녀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나는 그녀가 그 물건을 그녀의 안에 가두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가족들은 용의자가 구금되어 기쁘고 그가 최대 형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Miller-Nash는 “100만 년 동안 우리 집 앞마당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리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것이 다른 부모들이 자녀와 “낯선 위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비슷한 상황에 처한 경우 소리를 지르고 가능한 한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상기시켜 주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는 원래 Cincinnati Enquirer에 실렸습니다: 비디오는 그녀의 앞마당에서 6세 소녀의 납치 시도를 보여줍니다.

야후 댓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중하고 주제에 맞는 대화를 유지하십시오. 생산적이고 존중하는 대화를 촉진하기 위해 “Yahoo 직원” 또는 “직원” 레이블로 지정된 커뮤니티 관리자의 댓글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3일 동안 기사가 게시된 후 댓글을 닫습니다.

hoo Finance의 대화 게시판은 의견을 무기한으로 받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