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입법부 선거: 좌파 동맹 NUPES는

프랑스 입법부 선거: 좌파 동맹 NUPES는 선거 후에도 단결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월요일 장 뤽 멜랑숑의 ‘제안’은 국민 의회에서 단일 그룹을 결성하자 좌익 연합의 파트너들을 화나게 했습니다.

녹색당, 사회주의자 및 공산주의자는 그의 정당인 LFI가 일방적으로 취한 계획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파워볼사이트 신대중환경사회연합(NUPES) 내에는 광범위한 프랑스 좌파의 “재결합”을 환영하는 낙관론자들이 있습니다. \6월 19일 일요일부터 프

랑스의 일부만을 대상으로 한 동맹을 비판해 온 PCF(Parti Communiste) 파비앙 루셀(Fabien Roussel)의 지도자와 같은 비판자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NUPES의 위력에 대한 첫 시험을 예고하는 현실주의자들이 있다. 그들은 NUPES가 Assembleee Nationale에서 142석을 얻은 선거 결과 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었습니다.

창당 협정에서 NUPES는 La France Insoumise, Europe Ecologie-Les Verts, Parti Socialiste 및 Parti Communiste를 통합하며 각 정당에 의회

그룹을 약속하고 이를 조정하는 내부 그룹이 있습니다. 이는 좌익 세력 간의 단결을 협상하는 기반이 되었다. 그러나 6월 20일 월요일

아침부터 새로운 하원의원, 특히 LFI 소속 의원들은 극우 국민의회(RN)보다 앞서 “첫 번째 야당”으로 간주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Assemblée Nationale에서 그룹과 그룹 간은 다른 것입니다. 규칙에 따라 권한은 그룹 간이 아닌 그룹의 구성원 수에 따라 할당됩니다.

따라서 NUPES 내에서 질문이 제기되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립서비스 문제였다. “현재로서는 각 구성 요소에 자체 그룹이 있는 하나의 내부 그룹

으로 효과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NUPES의 파트너와 만날 것이며 아마도 이것이 우리가 약속할 것입니다”라고 Mathilde Panot가 말했습니다. Assemblée Nationale에서 La France Insoumise(LFI) 그룹의 회장직을 계속 유지하는 중입니다. 그룹이 될 것인가, 아니면 인터그룹이 될 것인가? 확실한 것은 아무것도 없어 보인다.More news

‘네 그룹이 하나보다 강할 것’
월요일 오후 3시 직전 Mr. Mélenchon은 LFI 본부를 떠났습니다. 카메라가 그를 기다리기 전에 그는 폭탄을 떨어뜨렸다. 또는 오히려 “제안”. 그는 “NUPES는 의회에서 단일 그룹을 구성해야 한다”고 선언했다. 그는 “나는 합병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하면서 각각이 유럽의회에서처럼 “대표단”을 유지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어젯밤 나는 이것이 [녹색당 지도자] Julien Bayou와 [사회당 지도자] Olivier Faure의 마음 상태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공격은 즉각적이었다. 사회주의자, 녹색당, 공산당 수뇌부가 하나씩 “아니오”라고 말했다. 발레리 라보(Valerie Rabault) 대통령은 트윗에서 “좌파는 복수형이며 내셔널 대회(Assemblée Nationale)에서 다양성으로 대표된다. 프랑스 국민에게 봉사하는 힘이다. 이러한 다양성을 제거하려는 것은 실수이며 나는 그것을 반대한다”고 말했다. 이전 입법부에서 사회주의 그룹의. 사회주의자 대변인 피에르 주베(Pierre Jouvet)는 “사회주의 단체가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