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손흥민

토트넘 손흥민, 웨스트햄 상대로 시즌 1호골 노린다
아직 패닉 버튼을 누를 때가 아닐지 모르지만, 손흥민은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자신의 골든 부트를 방어하기 위해 확실히 할 일을 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토토사이트 추천 토트넘 핫스퍼의 한국 스타는 2022-2023 시즌 첫 4경기 이후 아직 득점하지 못했습니다.

4경기의 가뭄은 손흥민이 23골을 터뜨려 아시아인 최초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을 차지한 2021-2022 시즌의 가장 긴

득점 없는 스키드와 일치한다.

이번 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런던 스타디움에서 얼음을 깨뜨릴 기회가 찾아옵니다.

경기는 한국 시간으로 목요일 오전 3시 45분(런던은 수요일 오후 7시 45분)에 시작됩니다.

손흥민은 사우샘프턴과의 시즌 개막전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했지만 그 이후로 견제받고 있다.more news

주말 노팅엄 포레스트 FC와의 경기에서 그의 활약은 특히 우려스러웠습니다.

74분 동안 손흥민은 26개의 볼 터치를 기록했으며, 스카이 스포츠의 보고서에 따르면 두 골키퍼를 포함해 양팀 모두 경기를 시작한

22명의 선수 중 가장 적은 수였다.

토트넘의 주요 여름 영입 중 하나인 리찰리슨은 손흥민을 위해 서브로 들어가 빠르게 존재감을 드러냈고 해리 케인의 81분 골을

어시스트해 2-0 승리를 마무리했다.

그리고 손흥민은 경기에서 탈락한 것에 대해 눈에 띄게 좌절했습니다.

손흥민은 이번 시즌 지금까지 4경기를 모두 선발 출전했지만, 리샤를리송은 교체 출전에서 공격에 더 큰 영향을 미쳤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Richarlison의 63분 동안 Spurs는 3골을 넣었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손흥민은 지난 시즌 첫 5경기에서 3골을 터뜨렸다. 그는 10월부터 11월까지 4경기의 가뭄을 겪었고, 이후 4경기 연속골을 터트렸다.
연속적인 득점왕은 마지막 5경기에서 6골을 터뜨리며 골든 부트 캠페인을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주에 수문이 열릴지 여부는 두고 볼 일이지만 손흥민은 웨스트햄을 상대로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의 3월에 있었던 골을 포함해 웨스트햄과의 15경기에서 7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손흥민이 골문 뒤를 찾지 못한 반면, 골 리더보드는 이미 여러 마커를 보유한 선수들로 북적입니다.

지난 3시즌 동안 67경기 62골로 분데스리가를 불태우고 여름 맨시티로 이적한 얼링 홀란드는 6골로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그는 주말에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프리미어리그 첫 해트트릭을 기록했습니다.

손흥민의 오랜 조수인 케인은 팀 최다 4골로 리그 공동 2위다. 4명의 선수가 각각 3골씩 넣었습니다.

손흥민의 초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토트넘은 3승 1무로 무패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승점 10점으로 3위다.

맨시티도 승점 10점을 기록했지만 골득실에서 토트넘을 8-6으로 앞서고 있다.

웨스트햄은 지난주 아스톤 빌라를 1-0으로 꺾기 전 첫 3경기에서 패했습니다. 20개 팀 중 16위다.

프리미어리그의 또 다른 한국인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황희찬도 시즌 첫 골을 노리고 있다.

늑대는 오후 7시 30분에 본머스와 맞붙습니다. 수요일 본머스의 바이탈리티 스타디움, 또는 서울의 목요일 오전 3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