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반도는 러시아의 일부이며 논의 대상

크림반도는 러시아의 일부다?

크림반도는

우리는 우크라이나와의 협상 상태에 대해 크렘린으로부터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스크바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러시아가 “협상은 침묵 속에서 이루어져야 한다고 믿는다”고 조심스럽게
언급했지만 러시아 수석 협상가가 나중에 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2014년 러시아에 합병된 지역인 크림반도가 “러시아의 일부”이며 러시아 헌법은 러시아 지역의 운명을 다른 사람과 논의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평화 회담은 어떤 돌파구도 제시하지 못했습니다 – 러시아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어제 터키에서 우크라이나와 열린 회담에 대해 언론에 브리핑했으며 돌파구에 대한 희망을 일축했습니다.

어제 러시아는 키예프와 체르니히프에서의 군사 활동을 축소할 계획이라고 밝혔고, 우크라이나는 “중립”
국가가 되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eskov는 “긍정적인 점은 우크라이나 측이 최소한 구체적으로 공식화하고 제안하는 내용을 문서에 작성하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이를 달성할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크림반도는

그는 Interfax 통신사가 보도한 연설에서 “나머지와 관련하여

우리는 이런 식으로 말할 수 없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전체적인 모습은?
큰 그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지 거의 5주가 지났습니다. 어제 협상에 이어 러시아는 수도 키예프와 북부 도시 체르니히프 주변 지역에서 군사 작전을 대폭 축소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해 우크라이나는 물론 미국과 영국에서도 회의적이어서 조심스럽게 다루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군사 평가

영국의 군사 정보국은 러시아가 군사적 투쟁으로 인해 동부 지역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심각한 손실을 입은 일부 부대는 재보급 및 재편성을 위해 러시아와 벨로루시(우크라이나 북부)로 돌아갑니다.

전쟁연구소는 러시아군이 키예프 점령을 포기했지만 키예프 근처에서 현재의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계속해서 전투를 벌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는 또한 하르키우와 루한스크의 최전선을 연결할 기반을 확보하기 위해 일부 예비군을 지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리우폴은 며칠 안에 무너질 것 같다고 합니다.

지상에서

도네츠크의 우크라이나 주지사는 양측을 가르는 최전선의 모든 도시와 마을에서 러시아군의 포격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루한스크 지역에서도 포격이 보고되었습니다.

어제 러시아의 공약에도 불구하고 체르니히프 지역 주지사인 VIacheslav Chaus는 러시아군이 키예프 도심 가장자리에서 포병 소리가 들릴 때까지 “밤새” 도시를 공격했다고 주장합니다.

다음은?

러시아는 동부 돈바스 지역(도네츠크와 루한스크의 본거지)을 “해방”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싶다고 말하며, 이제 이곳에 병력이 집중될 것으로 보입니다.

러시아군은 크림반도와 러시아 국경을 연결하는 남쪽 해안을 따라 육로를 만들고 싶어할 것 같다. 그 길을 따라 자리 잡은 마리우폴은 전략적으로 중요하기 때문에 러시아가 폭격을 가해 수많은 민간인을 죽이고 인도주의적 위기를 일으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