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경찰 3명 유아 총기난사

캐나다 경찰 3명 유아 총기난사 과실치사 혐의로 기소

캐나다 경찰 3명이 2년 전 18개월 소년을 살해한 혐의로 수요일 기소됐다고 당국이 밝혔다.

경찰관 Nathan Vanderheyden, Kenneth Pengelly 및 Grayson Cappus도 각각 기소되었습니다.

2020년 11월 26일 아침에 Jameson Shapiro가 사망한 범죄 과실이 온타리오주 경찰 감독 기관이 성명에서 밝혔습니다.

카지노 분양 온타리오주 경찰은 10월 6일 법정에 출두할 예정이라고 이 기관은 밝혔다.

캐나다 경찰

사건 후 감독 기관이 공개한 계정에 따르면 총격은 경찰관이 아들을 납치한 아버지에게 알렸을 때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캐나다 경찰

감독 기관에 따르면 토론토에서 북동쪽으로 약 86마일 떨어진 카와타 레이크 시에서 관심 차량으로 확인된 트럭을 추적하던 중 경찰 순양함을 포함한 두 대의 차량이 충돌했습니다.

계정에 따르면 순양함 근처에 스파이크 벨트를 놓고 있던 장교가 중상을 입었습니다. 트럭의 33세 운전자와 조우하던 중 경찰관 3명이 총을 난사해 남성을 때렸다고 국정원은 전했다.

유아인 제임슨도 총에 맞아 현장에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그의 아버지는 12월 2일 중태에 병원으로 이송된 후 사망했다.

올해 초 법의학 검토에서 경찰관이 아이를 치명상으로 쏘았다고 당국이 밝혔습니다. FBI는 이 사건의 탄도 증거 조사에서 감시단을 도왔지만, FBI는 국이 무엇을 발견했는지 말하지 않았습니다.

워치독 수사관들은 총격 사건을 목격한 경찰관 18명을 인터뷰했지만, ​​소년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3명은 그들 중에 포함되지 않았다고 올해 초에 기관은 밝혔으며 그들이 그렇게 할 의무가 없다고 언급했습니다.more news

성명에서 온타리오주 경찰청장인 Thomas Carrique는 총격 사건을 “비극”이라고 부르며 소년의 가족에게 애도를 표했습니다.

그는 “사건으로 무고한 인명이 목숨을 잃은 것은 참담한 일”이라며 “이 문제는 현재 법원에 제출됐으며 추가 논평을 거부했다”고 말했다.

두 명의 장교에게 접근하려는 시도는 실패했습니다. 3분의 1은 논평을 요청하는 메시지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현지 경찰노조 롭 스틴슨(Rob Stinson) 회장은 수요일 성명에서 이번 사건이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비극적인 상황”이라고 말했다.

“매일 매일 경찰관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절대 하지 않아도 되고 하고 싶지도 않을 찰나의 결정을 내립니다.”

그는 말했다. “이 사건은 현재 법원에 있습니다. 모든 사람은 적법한 절차를 밟을 권리가 있습니다. 우리 회원들은 법에 따라 수사에 협조했습니다.”

경찰은 역시 총에 맞아 숨진 소년의 아버지가 18개월 된 아이를 납치했다는 보고에 대응하고 있었습니다.

현지 경찰노조 롭 스틴슨(Rob Stinson) 회장은 수요일 성명에서 이번 사건이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비극적인 상황”이라고 말했다.

그는 “매일 경찰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절대 하지 않아도 되고 하고 싶지도 않을 찰나의 결정을 내린다”고 말했다. “이 사건은 지금 법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