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만 방공구에 전투기 30대 투입

중국, 대만 방공구에 전투기 30대 투입
대만은 중국이 방공구역으로 보낸 전투기 30대를 경고하기 위해 전투기를 배치했다고 밝혔습니다.

월요일에 발생한 사건은 1월 이후 최대 규모의 침입이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중국에 대만을 침공하지 말라고 경고한 지 며칠 만에 미국 관리가 지도자들과 안보를 논의하기 위해 대만을 방문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중국은 최근 몇 달 동안 공중 임무의 빈도를 높여 훈련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러한 움직임은 대만을 화나게 하고 지역의 긴장을 고조시켰습니다.

파워볼 추천 중국은 대만을 분리된 지역으로 보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무력으로 점령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중국과 대만: 정말 간단한 가이드
‘하나의 중국’ 정책이란?
중국은 우크라이나 사태에서 무엇을 원하는가?
대만 국방부는 최근 사고에 전투기 22대와 전자전, 조기경보, 대잠수함이 포함됐다고 밝혔다.

국방부가 제공한 지도에 따르면 항공기는 대만 방공식별구역(ADIZ)의 일부인 프라타스 제도 북동쪽 지역을 비행했다.

그러나 비행기는 적대 행위로 간주될 대만 영공 자체로 넘어가지 않았다.

ADIZ는 국가의 영토 및 국가 영공 외부에 있지만 국가 안보를 위해 외국 항공기가 여전히 식별, 모니터링 및 통제되는 지역입니다. 자체 선언되었으며 기술적으로 국제 영공으로 남아 있습니다.

대만은 1년 넘게 중국 항공기가 ADIZ로 비행하고 있다고 보고했으며, 이를 군사적 대응을 테스트하고 무력화시키기 위한 “회색지대” 전쟁이라고 불렀습니다.

중국

분석가들은 이전에 이러한 침략이 대만 정부가 공식적인 독립 선언을 향해 나아가지 못하게 하는 경고라고 말했습니다.

베이징은 과거에 훈련이 주권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만 방공식별구역에 대한 보고된 침입을 보여주는 그래픽..
프레젠테이션 공백
바이든 전 부통령은 지난주에 끝난 아시아 순방(대통령으로서 처음으로 이 지역을 방문했을 때)에서 항공 기습을 언급한 바 있다.

그는 중국이 대만에 “이미 아주 가까이 날아가 위험을 감수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중국이 대만을 침공한다면 미국은 군사적으로 대응할 의향이 있다고 중국에 가장 강력한 경고를 보냈다.

그의 말은 미국이 대만에 대한 “전략적 모호성”이라는 오랜 정책에서 전환을 표시하는 것으로 보였다.

중국군은 지난주 미국과의 ‘공모’에 대한 ‘엄중한 경고’로 최근 대만 일대에서 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월요일 습격은 미국 상원의원 Tammy Duckworth가 차이잉원 대만 총통과 지역 안보 및 무역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예고 없이 타이베이를 방문했을 때 발생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중국 및 대만: 기본 사항
중국과 대만의 관계가 좋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중국과 대만은 1940년대 내전으로 분단되었지만 베이징은 필요할 경우 무력으로 섬을 되찾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