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 까지

중간고사 까지 50일 남은 스테이시 에이브럼스 대 브라이언 켐프에 대한 여론 조사 결과

중간고사 까지

토토사이트 위, 2018년 10월 23일 애틀랜타에서 조지아 공영 방송에서 조지아 주지사 후보인 스테이시 에이브럼스와 브라이언 켐프 주지사가

토론하고 있습니다. 조지아 주지사 선거를 앞둔 여론조사에서 현직 켐프와 민주당 후보 스테이시 에이브람스가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11월 조지아 주지사 선거를 앞둔 여론조사에서 브라이언 켐프 현 GOP 주지사와 민주당 후보 스테이시 에이브람스가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FiveThirtyEight가 집계한 최근 투표 평균에 따르면 켐프는 49.3%의 유권자가 그를 지지했고 45.5%는 그의 상대를 지지했습니다.

그것은 Kemp가 Abrams보다 거의 4점 앞서 있습니다.

그러나 경주에서 가장 최근의 여론 조사 중 하나는 Abrams가 Kemp에 근접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지난주 주지사 선거에 대한 설문조사를 발표한 퀴니피악 대학교는 경선이 “너무 가깝다”고 말했으며 켐프는 조지아 유권자의 50%, 에이브람스는 48%의 지지를 받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학은 설문 조사에서 “지사 선거에서 후보자를 지지하는 조지아 유권자의 94%가 투표 방법에 대해 마음을 정했다고 말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여론조사는 9월 8일부터 9월 12일까지 유권자 1278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표본오차는 2.7%다.

중간고사 까지

Quinnipiac 대학의 여론 조사 분석가인 Tim Malloy는 “조지아 주지사의 레이스가 결승점을 향해 치닫고 있고 대다수의 유권자들이

이미 선택을 했다고 말하면서 두 후보 모두에게 쿠션과 안락 지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학 웹사이트의 성명에서 밝혔다.

이달 초 InsiderAdvantage와 FOX 5 Atlanta가 발표한 또 다른 설문조사에서는 Kemp가 더 큰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설문 조사에 따르면 Kemp는 Abrams를 50%에서 42%로 앞질렀으며 이는 8포인트 우위입니다. 이번 여론조사는 유권자 55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표본오차는 4.2%였다.
“Kemp는 설문조사에서 모든 연령대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지지의 10%와 설문조사에 응한 백인

유권자의 68%라는 놀라운 비율로 정당한 지지를 받았습니다. Abrams는 인상적인 54%의 여성 유권자를 보유하고 있는 반면 Kemp는

남성의 63%를 지지합니다.” Fox 5 Atlanta에 따르면 InsiderAdvantage의 Matt Towery 회장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more news

한편 에머슨 칼리지가 8월 28일부터 8월 29일 사이에 조지아 유권자 6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켐프는 48%,

에이브람스는 44%의 지지를 얻었다. 이번 조사의 오차범위는 3.9%였다.

Abrams 캠페인 대변인은 Newsweek에 보낸 이메일에서 “최근 여론 조사는 통계적으로 우리 레이스가 동률이라는 가장 최근의 확인일 뿐입니다.

지난 2주 동안 발표된 여러 설문 조사에서 이 대회가 그 어느 때보다 경쟁력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데이터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폐쇄된 병원을 구하는 것을 거부함으로써 캠페인을 마무리 짓고 있는 브라이언 켐프의 극단주의와 무능함에 대한 반응으로 스테이시 에이브럼스와 조지아 민주당원을 향한 모멘텀의 변화를 보고 있습니다.” 대변인이 덧붙였다.

Abrams는 조지아에서 Medicaid를 확장하지 않기로 한 Kemp의 결정에 대해 이달 초 폐쇄할 것이라고 발표한 Atlanta Medical Center의 폐쇄를 비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