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탄 콜로라도 경찰차가

자신이 탄 콜로라도 경찰차가 기차에 치여 중상을 입은 여성

콜로라도주에서 20세 여성이 주차된 순찰차가 기차에 치여 중상을 입었습니다.

사건은 오후 7시 30분쯤 발생했다. 콜로라도 조사국은 금요일 보도 자료에서 덴버 근처 플래트빌 북쪽의 U.S. 85와 카운티 로드 38 근처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오피사이트 추천 “수사 초기지만, 초기 통화는 다음과 같이 보고된 것으로 추정

자신이 탄

Ft.에서 총기와 관련된 혐의 도로 분노 사건. Lupton은 저녁 ​​일찍”이라고 국은 말했다.

자신이 탄

국은 월요일에 그 여성을 그릴리 주민인 Yareni Rios-Gonzalez로 식별했습니다.

Platteville 경찰은 철도 선로를 지나자마자 Rios-Gonzalez의 차를 멈추고 횡단보도에 순찰차를 주차했습니다.

두 명의 Fort Lupton 장교가 도착했고 그녀는 Platteville 장교의 차량 뒤에 태워졌습니다.

경찰이 그녀의 차를 수색하는 동안 기차가 북쪽으로 여행하는 동안 충돌했습니다. 어떤 종류의 열차가 차를 쳤는지 즉시 명확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은 다치지 않았습니다.

리오스-곤잘레스는 위협적인 중죄 혐의로 구금되어 그릴리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국은 전했다.

그녀는 월요일 여러 부상으로 병원에 입원했으며 생존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콜로라도 수사국 대변인이 말했다.

칼 드와이어(Carl Dwyer) 플래트빌 경찰서장은 월요일 조사에 대해

해당 부서는 조사가 완료되는 동안 유급 행정 휴가를 받았습니다.

Fort Lupton 경찰은 도로 분노 보고서를 조사하고 있으며 Colorado State Patrol은 충돌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콜로라도 수사국은 경찰에 구금된 여성의 부상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덴버 대학교 스텀 법과대학의 부교수인 Ian Farrell은 트랙에 차를 주차한 경찰관이 무모한 위험에 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Farrell은 “심각한 신체 부상의 위험이 있는 위치에 누군가를 무모하게 배치하는 것은 2급 경범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찰관은 또한 누군가가 무모하게 다른 사람에게 심각한 신체적 상해를 입힐 때 발생하는 3급 폭행으로 기소될 수 있습니다.

“기차 선로에 차를 세우고 차에서 내려 차를 주차하고more news

내부에 누군가와 함께 기차 선로에서 — 그것이 무모한 것이 아니라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라고 Farrell이 말했습니다.

Farrell은 그 여성이 부상에 대한 보상으로 민사상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1급 폭행과 같은 더 심각한 범죄를 저지르려면 경찰관이 그 사람이 다칠 것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했고,

Farrell은 그가 언급한 더 적은 혐의에 대해서는 기준이 기껏해야 무모하다고 말했습니다.

“무모하게 하려면 합리적인 사람이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하지 않게 만드는 상황을 인식해야 합니다.”

그는 말했다. “그래서 경찰관은 차량이 철로 위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적어도 제 생각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