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 포드 제조업체, 스위스에서 출시 계획

자살 포드 제조업체, 스위스에서 출시 계획
조력자살 수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3D 인쇄 포드를 개발한 회사는 빠르면 내년에 스위스에서 사용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자살 포드

토토사이트 추천 Sarco는 스위스 법률 전문가에게 의뢰하여 기계가 해당 국가의 법률을 위반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변호사들은 그의 발견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리고 조력자살단체 디그니타스(Dignitas)는 “많은 수용”을 받을 것 같지 않다고 말했다.

누군가가 스스로 목숨을 끊을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는 조력 자살은 스위스에서 합법입니다. 2020년에 약 1,300명이 이 방법으로 그곳에서 사망했습니다.

의사가 죽고 싶어하는 사람의 삶을 마감하는 안락사와 조력 자살은 모두 영국에서 불법입니다.

법적 토론
현재 스위스에서 사용되는 방법은 섭취할 경우 생명을 잃을 수 있는 일련의 액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어디든 놓을 수 있는 포드는 질소로 가득 차서 산소 수준을 빠르게 감소시킵니다.

그 과정에서 안에 있는 사람은 의식을 잃고 약 10분 안에 사망합니다.

자살 포드는 내부에서 활성화되며 비상 버튼도 있습니다.

자살 포드

법률 전문가이자 세인트 갈렌 대학교의 조교수인 다니엘 휴를리만(Daniel Huerlimann)은 Sarco로부터 자살 포드의 사용이 스위스 법률을 위반하는지 여부를 조사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는 BBC에 자신의 연구 결과가 포드가 “의료 기기를 구성하지 않았다”고 제안했기 때문에 스위스 치료 제품법(Swiss Therapeutic Products Act)의 적용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것이 질소, 무기 또는 제품 안전의 사용을 규율하는 법률에 위배되지 않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이것은 포드가 스위스 법의 적용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의사이자 변호사이자 취리히 대학의 교수인 Kerstin Noelle Vkinger는 스위스 신문인 Neue Zurcher Zeitung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러한 추가 안전 요구 사항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more news

그리고 Dignitas는 BBC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2개의 Swiss Exit 그룹을 통해 그리고 23년 동안 Dignitas와 함께 스위스는 의사와 협력하여 숙련된 직원과 함께 전문가 동반 자살을 시행했습니다.

“이러한 확립되고 안전하며 전문적으로 수행/지원되는 관행에 비추어 볼 때 우리는 스스로 결정한 수명 종료를 위한 기술 캡슐이 스위스에서 많은 수용이나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할 것입니다.”

데스 박사
기계가 스위스에서 사용하기 위해 계속 진행되면 포드는 기존 방식으로 판매되지 않습니다.

대신 캡슐의 제작자인 Dr Philip Nitschke는 청사진을 공개하여 누구나 디자인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무료로 제공될 것입니다.

그의 목표는 자신이 설립한 자발적 조력 죽어가는 자선단체인 Exit International 웹사이트에 게재된 인터뷰에서 “죽는 과정을 비의료화하는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프로세스에서 모든 종류의 정신과 검토를 제거하고 개인이 방법을 스스로 제어할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그는 죽을 권리를 위해 오랫동안 캠페인을 벌였으며, 그에게 “죽음의 박사”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현재 Sarco 포드의 프로토타입이 두 개 있으며 세 번째는 네덜란드에서 인쇄됩니다.

Nitschke 박사는 이전에 포드에 대한 비판에 직면했으며 일부에서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이 자살을 미화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