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말 에드워즈: 악튼의 밤샘행사에서 팬들이 음악의 선구자를 애도합니다.

자말 에드워즈: 악튼의 밤샘행사 애도하다

자말 에드워즈: 악튼의 밤샘행사

음악의 선구자 자말 에드워즈의 팬들과 친구들이 23일(현지시간) 영국 런던 서부에서 열린 추모행사에 참석했다.

에드워즈는 데이브, 회의자, 에드 시런과 같은 아티스트들의 커리어를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준 온라인 그라임 및 랩
플랫폼인 SBTV의 창립자였다.

재커리 토마스는 BBC와의 행사에서 “그는 액턴의 영웅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당신이 그 없이도 해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사람이었다” 범죄나 뭐 그런 것에 연루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에드워즈는 15살 때 부모가 비디오 카메라를 선물한 후 현지 MC 촬영을 시작했다.

그것은 그가 영국 음악계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들 중 몇 명의 발판이 된 SBTV를 시작하게 했다.

자말

이날 밤 이 행사에 참석한 도미니크 말리오레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그것은 받아들이기 힘들다”고 말했다. 나는 어제 그것에 대해 들었고 금요일에 그를 봤어요. 우리는 껴안고 웃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모든 것이 괜찮아 보였습니다.”라고 말했다.

조문객들은 2019년에 완공된 에드워즈 벽화 앞에 있는 액튼 하이 스트리트에 경의를 표했다.

샘 보렐리는 “자말은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성적에 제한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 사람이다. 그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받은 카메라로 나를 만든 음악가를 만들었다.”

에드워즈의 회사는 23일 BBC에 그가 그날 아침 사망했다고 밝혔다.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그의 어머니 브렌다 에드워즈는 ITV 쇼 ‘루즈 우먼(Loose Women)’에서 “갑작스러운 병으로 사망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완전히 망연자실했다”고 말했다.

찰스 왕세자와 래퍼 데이브, AJ 트레이시는 많은 다른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웨일즈 왕자는 왕자의 신탁을 위한 그의 노력에 경의를 표했다. 데이브는 간단하게 이렇게 썼습니다: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말로는 설명할 수 없다”고 말했다. 트레이시는 에드워드가 “전설”이라고 말했다.

배우 이드리스 엘바는 에드워즈의 2013년 책 “Self Believe”의 서문을 쓴 사업가 리처드 브랜슨 경이 “그리울 것”이라고 트위터에 적었다. 더 비전은 트위터를 통해 이 스타가 “많은 사람들의 삶에 큰 변화를 가져온 정말 특별한 청년”이라고 말했다.

기업가 자말 에드워즈에 대한 찬사가 쇄도하다
‘모든 젊은이는 자말이 하던 일을 하고 싶어했다’
아마추어 영화 제작자가 미디어 보스가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