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물 위기를 해결하는 첨단 기술과 저기술

인도의 물 위기를 해결하는 첨단 기술과 저기술
Chaya Badushi는 인도의 금융 수도인 뭄바이의 번화한 거리에서 190km 떨어진 Kerawadi 마을에 살고 있지만 라이프스타일 측면에서는 다른 세계입니다.

인도의 물

Chaya 마을의 다른 여성들과 함께 강에서 물을 길어오기 위해 왕복 4시간을 합니다.

이 작업은 06:00에 한 번, 15:00에 한 번, 하루에 두 번 수행됩니다.

인도의 물

“여름에는 더위가 너무 심해 많은 사람들이 물을 마시다가 기절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계속 두통, 요통, 물 나르기 때문에 손이 아파요. 60세 이상인데 저와 물을 길어야 하는 시어머니 같은 노인들은 더 심해요.”

피곤한 작업은 지역 사회에 연쇄 효과가 있습니다. 젊은 여성들은 물길을

가느라 일생을 보내는 것을 점점 더 꺼려하기 때문에 마을의 남자들과 결혼하는 것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남성들이 아내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우리 마을에는 물이 필요하다는 이유로 아내를 얻지 못하는 남자들이 너무 많습니다.”라고 Chaya는 말합니다.

토토사이트 마을 여성들이 Beawar 외곽의 더운 여름날 공공 수도꼭지에서 식수로 채워진 항아리를 집으로 가지고 갑니다.

인도 시골의 많은 여성들에게 물을 모으는 일은 여전히 ​​일상적인 일입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인도 시골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최근의 개선에도 불구하고,

정부 수치에 따르면 농촌 가정의 약 절반은 여전히 ​​수돗물 연결이 부족합니다.

물은 가정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농업과 산업을 위한 충분한 물을 확보하는 것 또한 엄청난 도전입니다.

공식 보고서에 따르면 인도는 세계 인구의 약 17%를 보유하고 있지만 전 세계 담수 자원의 4%에 불과합니다. more news

그것은 지구상에서 가장 물 부족 국가 중 하나로 만들고 식량 생산의 미래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공공 정책 싱크 탱크 NITI Aayog의 2019년 보고서에 따르면 밀 재배 면적의 약 74%와 쌀 재배 면적의 65%가 2030년까지 심각한 수준의 물 부족에 직면하게 됩니다.

인도 농장 노동자들이 2022년 7월 28일 인도 케랄라의 쿠타나드 카이나카리에서 논에서 잡초를 뽑고 있다.

2030년까지 인도의 벼 재배 지역 대부분이 물 부족에 직면할 것입니다.
인도의 물 예산 계획은 몬순으로 인해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연간 강우량의 약 80%가 6월에서 9월 사이에 내리며,

이 기간 동안 가장 많은 비가 약 25일 동안 지속됩니다.

이는 국가의 약 7분의 1이 비가 가장 많이 내리는 기간에 홍수가 발생하기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도의 물 부족 문제는 대부분 사용 가능한 자원의 부적절한 관리와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싱크 탱크 NITI Aayog에게 물 문제에 대해 조언하는 Avinash Mishra는 말합니다.

“우리는 처리되지 않은 물을 개방 수로와 담수체에서 사용 및 배출하여 담수의 오염을 초래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