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는 러시아군을 묶고 남쪽을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군을 묶고 남쪽을 탈환하려고합니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군을

후방주의 모스크바의 전쟁 기계가 우크라이나의 동쪽을 가로질러 기어가는 동안, 국가의 산업 중심지에 대한 완전한 통제를 확보하려는

크렘린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가 점령한 남쪽의 영토를 되찾기 위해 공격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은 미국이 제공한 로켓 발사기를 사용하여 남쪽의 교량과 군사 기반 시설을 공격했으며, 러시아는 새로운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동쪽의 돈바스에서 병력을 돌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제 6개월째에 접어든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앞으로 몇 주가 결정적일 수 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군사 자산의 대부분은 광산과 공장이 있는 공업 지역인 돈바스에 집중되어 있지만, 양측은 다른 곳에서 이익을 얻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케르손 남부 지역과 자포리지아 지역 일부를 포함하여 침공 시작 이후 점령한 영토에서 러시아인을 몰아낼

우크라이나는 러시아군을

것이라고 약속했으며 모스크바는 점령 지역을 유지하고 주변 지역을 더 확보하기로 약속했습니다. 국가.

돈바스는 현재 러시아가 완전히 통제하고 있는 루한스크 지방과 절반 정도가 모스크바에 속해 있는 도네츠크 지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크라이나의 군사 분석가인 올레 즈다노프는 키예프가 남쪽에서 공격을 강화함으로써 러시아가 군대를 분산시키도록 만들었다고 지적했습니다.

Zhdanov는 “러시아군 사령부는 도네츠크 지역에서 공격을 시도하거나 남쪽에서 방어를 구축하려는

딜레마에 직면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하는 것은 오랜 시간 동안 어려울 것입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인들이 대규모 전면적인 반격을 시도하기보다는 남부에 있는 러시아 군대를 탄약, 연료 저장소 및 기타 주요 장소에 대한 일련의 공격으로 약화시키려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Zhdanov는 “꼭 정면 공격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모스크바가 지원하는 우크라이나 동부와 남부 지역 관리들은 이르면 9월 러시아에 합류하는 것에 대한 투표를

실시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 계획은 그때까지 러시아가 해당 지역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키예프에 기반을 둔 싱크탱크인 라줌코프 센터의 미콜라 순후롭스키는 “크렘린궁의 주요 목표는 키예프가

회담을 위해 자리에 앉도록 하고 기존 연락선을 확보하고 가을에 국민투표를 실시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서방 무기가 우크라이나의 능력을 향상시켜 고도의 정확도로 최전선 뒤의 목표물에 도달할 수 있게 했다고 언급했습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는 약 12개의 미국산 HIMARS 다연장 로켓 발사기를 받았고 이를 사용하여 화력에서 모스크바의 우위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러시아 탄약고를 공격했습니다.

HIMARS 시스템은 사거리가 80km(50마일)이므로 우크라이나군이 대부분의 적 포병이 닿지 않는 곳에서 러시아군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Sunhurovsky는 “이것은 심각한 이점입니다.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 군수기지, 지휘소, 기차역,

교량에 대한 정밀 공격을 시작했으며, 물류 사슬을 파괴하고 러시아의 군사 능력을 약화시켰습니다.”

군수품 보관소에 대한 우크라이나의 공격으로 러시아군은 방심하여 군수품을 전투 지역에서 멀리 떨어진 흩어져

있는 위치로 옮기고 보급선을 늘리고 화력에서 러시아의 우위를 줄이고 동쪽에서 러시아의 공세를 늦추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