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개를 훔쳤을 때 이 남자는 기소하지 않았어요 대신에, 그는 그녀의 마약 재활비를 지불하고 있다.

여자가 가져갓음에도 용서를?

여자가 잘못한경우

마약 중독은 브레이든 모튼을 5년 동안 방해했다. 그 기간 동안, 그는 성공하기 전에 16번이나 펜타닐을 깨끗하게 하려고 시도했다.

그래서, 그가 사랑하는 개, 달라를 훔치고 그녀가 펜타닐에 중독된 것을 알았을 때, 그는 무엇을 해야 할지 알았다:
그녀의 재활비를 지불하고 그녀의 생명을 구하는 것을 돕는 것.
지난 6월 모튼은 브리티시컬럼비아주 크랜브룩에 있는 자택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었고, 3살 된 중국 샤페이는
햇볕을 흠뻑 받으며 갑판에 누워 있었다.
일을 할 때, 모튼은 큰 소리가 들렸고 이어서 그의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렸다.
“창 밖을 내다보니 더 이상 달라가 보이지 않습니다. 모튼(35)은 “계단을 뛰어내려 갑판으로 나갔는데 달리는
사라졌고 파란색 포드 트럭이 다시 나와 속도를 내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여자가

Morton은 Darla가 사라진 직후 경찰에 신고했다. 그들은 그에게 SNS 검색을 시작하라고 조언했다.
그는 달라를 집으로 데려오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사람에게 5천 달러의 현상금을 주는 페이스북 글을 썼다. 그는
수천 가지의 팁을 받았다. 대부분은 현상금을 받기 위한 헛된 약속과 시도였다고 그는 말한다.
하지만 그 후 그는 진짜가 되길 바랐던 팁을 얻었다.
한 여성은 같은 트럭인 구형 파란색 포드가 개를 안에 태운 채 자동차 가게의 주차장에 주차되어 있는 것을 봤다고 말했다.

모튼은 “그래서 차를 몰고 가서 트럭을 보았는데 한마디로 달라가 없었다”고 말했다. “저는 매우 흥분했고 차에 타고
있던 신사에 대해 비난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그 당시 나는 그가 틀림없다고 확신해서 친절하게 대하지 않았다.”
하지만 하루 후 모튼은 차단된 번호로 전화를 받았다.

그는 “주워보니 젊은 여성이 우는 소리만 들렸다”고 말했다. 그는 “나는 이 사람이 달라를 갖고 있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있었다. 난 그녀에게 화나지 않았다고 말했어… 현상금을 챙겨서 그녀에게 오겠다고 했어요.”
모튼은 경찰을 불렀다. 약속 장소로 동행하려는 그들의 시도에도 불구하고, 모튼은 겁을 먹지 않고 도망치려고 혼자 그
사람을 보러 가기로 결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