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고등 법원

알래스카 고등 법원, 하원 선거를 뒤흔든 판결을 뒤집다

파워볼사이트 주노, 알래스카 (AP) — 알래스카 유일의 미국 하원 의석을 위한 특별 예비선거가 선거에 그림자를 드리운 투표지 접근 문제를

둘러싼 긴장된 법적 투쟁 이후 토요일 계획대로 진행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법률 드라마는 3월에 Don Young 미국 의원이 사망하여 공석이 된 의석에 출마한 48명의 후보자로 가득 찬 이미

이례적인 선거의 최신 반전이었습니다. 공화당원인 영은 49년 동안 그 자리를 지켰다.

파워볼 추천 알래스카 대법원은 토요일에 시각 장애인 유권자에게 “완전하고 공정한” 참여 기회가 주어질 때까지 주 선거 관리들이 특별

예비선거의 결과를 인증하지 못하도록 금지한 하급 법원 명령을 파기하고 무효화했습니다.

알래스카

주 검사는 금요일의 대법원 판사 Una Gandbhir의 명령을 선거 관리들이 토요일에 예정대로 투표를 마치지 못하게 하는 것으로 해석했습니다.

그들은 대법원에 명령을 뒤집을 것을 요청했습니다.

고등 법원은 그 이유에 대한 설명이 나중에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알래스카

Gandbhir는 금요일에 알래스카 선거 관리들이 시각 장애인 유권자들이 선거에 “완전하고 공정하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때까지 우편 특별 예비 선거의 결과를 증명할 수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그녀는 그것이 무엇을 수반하는지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판결은 알래스카주 인권위원회의 로버트 코비시에 전무가 이번 주 초에 제출한 소송에서 나왔다. Corbisier는 시각 장애가 있는 Anchorage의 등록 유권자인 B.L.로 확인된 사람을 대신하여 주 선거 관리 공무원을 고소했습니다.

Corbisier의 변호사는 이번 선거에 시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시각 장애인의 침략적이고 불법적인 도움

없이” 투표할 수 있는 옵션이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주 검사는 비밀 투표를 위한 적절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Corbisier의 변호사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2020년 유권자들이 승인한 첫 번째 선거로, 정당 예비선거를 종료하고 총선에서 우선순위 투표를 사용하는 제도입니다.

저명한 후보자로는 전 주지사인 Sarah Palin, Nick Begich, Tara Sweeney 및 Josh Revak이 있으며 모두 공화당원입니다. 독립 알 그로스; 민주당원 크리스토퍼 콘스탄트(Christopher Constant)와 메리 펠톨라(Mary Peltola). 법적 이름이 산타클로스인 자칭 ‘독립적이고 진보적이며 민주적인 사회주의자’가 주목을 받았지만 돈을 모으지는 못했다.

각 유권자는 특별 예비선거에서 한 명의 후보자를 선택하여 목록을 48명에서 4명으로 줄입니다. 가장 많은 득표를 한 4명의 후보자는 순위 선택 투표가 사용되는 특별 선거에 진출합니다. 특별선거의 승자는 1월에 끝나는 영의 남은 임기를 수행하게 된다.

보궐선거는 8월 16일 정기 예비선거와 겹칠 예정이다. 정기 예비선거와 11월 총선을 통해 1월부터 2년 임기를 수행할 사람이 결정됩니다.

특별 예비선거는 주로 우편으로 진행되고 있는데, 선거 관리들은 영이 사망한 후 선거를 치러야 하는 촉박한 일정을 고려할 때 이 방식을 선택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

금요일 오후 현재 약 130,000명의 투표용지가 선거관리국에 반환되었습니다. 4월 말부터 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일부 유권자에게는 48명의 후보자를 분류하는 것이 벅찬 일이었습니다. 후보자들은 자신을 상대방과 구별하고 메시지로 돌파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수산업 문제에 연루되어 있는 Bethel 출신의 전 주 의원인 Peltola는 자신이 낮은 인지도로 경마에 참가했지만 그것이 바뀌었다고 믿었고 그녀의 출마 뒤에 추진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