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폴로 글로벌, 트위터 입찰 참여 고려

아폴로 글로벌, 일론 머스크의 430억 달러어치의 투자로 이 소셜 미디어 회사는 이 사업에 뛰어들었다.

아폴로 글로벌

토토 솔루션 일론 머스크의 430억 달러 입찰이 소셜 미디어 회사를 움직인 후,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아폴로 글로벌 매니지먼트사는 트위터 인수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세계 최대 바이아웃 기업 중 하나인 아폴로는 트위터를 위한 가능한 거래를 지원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으며
머스크나 사모펀드인 토마 브라보 LP와 같은 다른 입찰자에게 제안을 지지할 수 있는 지분이나 부채를 제공할 수 있다고 사람들은 말했다.

야후를 소유하고 있는 아폴로는 또한 온라인 미디어 회사와 트위터의 협력 가능성을 평가하고 있다고 사람들은 말했다.
Twitter가 그것이나 다른 어떤 거래를 받아들일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아폴로 공동창업자들간의 분쟁 블랙, 해리스가 끓어오르다

트위터는 머스크의 제안을 앞으로 며칠 안에 거절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일부 사람들은 말했다.
그 회사는 4월 28일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며 그 때 구체적인 입장을 밝힐 수도 있다.

어느 쪽이든 간에, 아폴로의 관심은 그것의 플랫폼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성장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트위터의 거래를 지지하기 위해 줄을 선 모건 스탠리를 포함한 월가 거물들의 리스트에 더해진다.

일론 머스크의 430억 달러 입찰로 소셜 미디어 회사가 출범한 후, 아폴로 글로벌 매니지먼트 사는
트위터 인수에 참여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이 전했다. 아폴로 글로벌

지난 주 머스크가 전격적인 입찰을 시작한 후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은 토마 브라보를 포함한
사모펀드 회사들이 트위터를 돌고 있다고 말했다.

회사 전체가든 일부분이든 간에 어떤 사모펀드도 결국 확실한 입찰을 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으며,
결국 머스크나 다른 누구와도 거래가 없을 수도 있다.

Twitter를 비공개로 하는 것은 역대 최대 레버리지 매수 중 하나이며, 회사는 강력하고 안정적인
현금 흐름과 같은 전형적인 LBO 목표의 속성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트위터, 엘론 머스크 인수를 막기 위해 ‘독약’을 채택하다

뉴욕에 본거지를 둔 아폴로는 약 5,000억 달러의 경영을 받고 있는 사모펀드와 대출 거인으로, 언론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회사들을 사들이고 대형 보험 회사로 알려져 있다. 이 회사는 종종 기업의 자본 구조에 걸쳐 투자하며, 직접적인 매수를 하는 것 외에 우선 지분이나 부채를 제공한다.

약 1,000억 달러를 관리하는 기술 중심 투자자인 토마 브라보는 소프트웨어 제조업체인 아나플랜 주식회사와의 최근 107억 달러 계약을 포함하여 역사적으로 거의 전적으로 민간 신용 금융에 의존해 왔다.

머스크의 주당 54.20달러 입찰은 모건스탠리가 적어도 일부 채무 융자를 제공할 것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이 보도했지만, 머스크의 주식 매입에 대한 세부 사항은 부족했다. 파일 사진/로이터 사진)

억만장자 테슬라사의 최고경영자(CEO)인 머스크는 트위터 지분의 9% 이상을 소유하고 있다. 최근 몇 주 동안 그는 콘텐츠 절제에 대한 접근 방식을 포함하여 그것이 어떻게 운영되는지를 비판하고 있는데, 그는 이것이 언론의 자유를 방해한다고 주장했다.

머스크의 주당 54.20달러 입찰은 모건스탠리가 최소한 일부 채무 융자를 제공할 것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이 보도했지만, 머스크의 주식 매입에 대한 세부 사항은 부족했다. 머스크를 지지하는 기존 트위터 주주들도 그들의 지분을 어떤 거래에도 넘길 수 있다.

트위터, ‘풀 블론드 엘론 서커스’에 직면: 분석가

머스크는 2500억 달러 이상의 재산으로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이지만, 그의 거의 모든 재산이 테슬라와 그의 개인 소유의 로켓 회사인 스페이스X의 주식으로 묶여 있어 현금 부족이다.

트위터는 머스크가 그의 “최고의 그리고 마지막” 제안이라고 부른 그의 입찰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금요일 트위터는 회사가 그의 입찰을 검토하는 동안 머스크의 지분을 실질적으로 늘리는 것을 만류하기 위한 법적 책략인 독약을 설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