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경계인 좁은

아마도 세상에서 가장 복잡한 경계,
좁은 자전거 도로는 유럽의 전쟁터이자 문화와 지리가 교차하는 지역으로 통하는 창을 제공합니다.
N
Nicolai Meyer는 지리학에 대한 빠른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레스토랑의 튀김기에서 물러났습니다.

“우리는 벨기에에 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하고 창 너머를 가리켰습니다. “길은 독일입니다. 다음은 벨기에입니다.

아마도

그 다음은 독일입니다.” 그가 묘사한 전체 지역은 대략 50m에 달했습니다.

아마도

나는 그의 칩 중 하나를 집어 들었습니다. 그는 진정한 벨기에 프릿이라고 확신했습니다. 마요네즈에 담그고 이 패치워크 퀼트 경계선을 이해하려고 노력하면서 한 입 베어물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경계는 자전거 도로의 좁은 리본을 중심으로 합니다.

그 역사는 한때 유럽의 전쟁터였던 지역이자 문화와 지리가 교차하는 지역에 대한 창을 제공합니다.

자전거 도로는 독일 아헨(Aachen)과 룩셈부르크(Luxembourg)를 연결하는 벤반(Vennbahn) 또는 펜스 철도(Fens Railway)라고 불리는 1899년 철도를 따릅니다. 독일의 프로이센 국영 철도(Prussian State Railway)가 석탄, 철, 철강을 운송하기 위해 건설한 이 철도는 산업 성장을 촉진했으며 군수품 운송에 사용되었던 제1차 세계 대전을 통해 번영했습니다.

적대 행위가 끝났을 때, 1919년 베르사유 조약은 벨기에에게 독일 영토를 양도했으며,
철도와 그것을 연결하는 선로와 함께. 여기에는 독일의 나머지 지역과 완전히 단절된 독일 땅의 여러 부분을 남겨둔 28km의 회랑이 포함되었습니다.

한 구역은 벨기에에 합병되었고 나중에 1958년에 독일로 반환되었지만 나머지 다섯 구역은 다른 영토로 완전히 둘러싸인 영토인 영토로 남아 있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오늘날 벤반이 만든 거주지 중 하나는 1.5헥타르에 불과하며 단일 농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작은 마을이나 마을의 일부를 포함하며, 가장 큰 면적은 약 1,800헥타르입니다.

20세기 후반에 한때 요충지였던 철도의 통행이 끊겼고, 보존단체는 잠시 관광철도 운영을 시도했다. 그러나 2013년 이전 철도는 독일, 벨기에, 룩셈부르크를 가로지르는 125km의 포장된 자전거 도로로 헌정되면서 새로운 삶을 찾았습니다.

이제 유럽 전역에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중세 도시, 자연 보호 구역, 수백 년 된 산울타리로 갈라진 안개가 자욱한 농장을 지나갑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안팎으로 짜여진 터무니없는 경계에 경탄합니다. 그러나 현지인들은 거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more news

미쳤어 – 프리트를 위해 국경을 넘다
크리스티안 스트루츠,
독일에 거주하는 은행가는 독일 동부 벨기에에 있는 Meyer’s 레스토랑인 Nicki’s Imbiss에 들렀을 때 출국 신고를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에게는 매우 정상적인 일입니다.”라고 말한 후 잠시 생각을 멈추었습니다. “미쳤어 – 프리트를 위해 국경을 넘다.”

실제로 1995년에 시행된 솅겐 조약 덕분에 삶은 일반적으로 국경을 넘어 원활하게 흘러갑니다.
대부분의 내부 유럽 국경 통제를 제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