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친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위치에서 일제

시청 친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위치에서 일제 사격
이미지는 친러시아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DPR) 군대가 우크라이나 위치에서 다중 로켓 발사기 차량에서 일제 사격을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영상은 헬리콥터가 하늘을 가로질러 2대의 BM-21 Grad 다중 로켓 발사기로 보이는 것으로 절단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차량 중 한 대는 해적 해골과 이미지의 깃발로 보이는 것을 휘날리고 있는 반면 다른 한 대는 러시아 국장이 달린 러시아 국기를 휘날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두 차량 모두 측면에 흰색 “Z”가 칠해져 있습니다.

군인이 차량을 배경으로 무전기에 대고 말하다가 갑자기 보이지 않는 목표물에 미사일을 발사하기 시작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시청 친러시아군이

이 영상은 수요일 아침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인민군에서 입수했으며, 해당 영상에는 “우크라이나 민족주의자들의 위치를 ​​공격하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9연대의 포병들”이 담겨 있다는 성명이 나왔다.

시청 친러시아군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대변인은 “인민군 제9연대의 포병부대는 적군 병력이 집중된 곳에 화력 피해를 입힐 것”이라고 말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장교도 “도네츠크, 마케예프카, 야시노바타야에 대한 포격이 이루어지는 지점을 제압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제 우리 드론이 그곳으로 날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표적을 식별할 것입니다. 거기에 많은 것이 있고 가능한 한 그들의 승무원을 파괴하려고 노먹튀사이트 모음 력하고 우리는 대포 전투로 일합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필드에 누워야 하기 때문에 공격을 받고 있기 때문에 높은 지구력과 강한 신경이 필요합니다.

“친애하는 블라디미르 블라디미로비치(푸틴)에게, 당신과 나는 어려운 시기에 우리가 러시아에 충실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수요일 아침에 발표된 DPR의 공식 성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난 24시간 동안 DPR JCCC[정전 통제 및 조정 합동 센터]의 정보에 따르면 적군은 Uragan 및 BM-21 Grad 다중 발사 로켓 시스템에서 400발 이상의 포탄을 발사했으며,
뿐만 아니라 155-, 152- 및 122-mm 대포 포병과 120-mm 박격포.

“공화국의 13개 정착촌 지역에 포탄이 발사되었습니다.

포격의 결과 민간인 1명이 사망하고 13명이 부상을 입었으며 이 중 3명이 어린이였습니다.

주거용 건물 29채, 민간 기반 시설 7개, 차량 1대가 피해를 입었습니다.

“부상 민간인 및 기반시설 피해에 대한 정보 파악 중” more news

. 도네츠크 인민 공화국 군인과 러시아 연방 군대의 공동 행동으로 다음과 같은 적의 무기와 군사 장비가 파괴되었습니다.

BM-21 Grad MLRS 1대, M-777 곡사포 1대, 트럭 2대, 30명 이상의 인원. Avdiivka와 Kurdyumovka 정착지 지역에서 두 개의 적 발사 지점이 제압되었습니다.”

Zenger News는 논평을 위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관리들에게 연락했지만 글을 쓰는 시점에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크렘린궁이 여전히 “특별 군사 작전”이라고 부르는 우크라이나를 침공했다. 수요일은 침공 119일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