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 상태가 변경되면

보호 상태가 변경되면 아마존 토착 지역에 대한 삼림 벌채 위협 – 보고서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면적이 잉글랜드와 맞먹는 아마존 열대우림 지역이 새로운 채굴과 삼림 벌채로 위협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마존의 보호된 토착 영토에서 채굴하는 것은 현재 불법입니다.

그러나 브라질의 자이르 보우소나루 대통령은 경제 발전을 위해 더 많은 착취를 허용하기 위해 이것을 변경하기를 원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과 영국 기업은 신규 광산 개설을 신청한 기업 중 하나입니다.

보호 상태가

그러나 앵글로 아메리칸과 베일 모두 신청을 철회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마존의 엄청난 수의 나무가 대기에서 탄소를 흡수하기 때문에 아마존을 보호하는 것은 기후 변화를 억제하기 위한 싸움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이 지역에 살고 있는 수천 명의 토착민들도 새로운 개발로 위협받고 있습니다.

보호 상태가

“우리는 아마존의 가장 깨끗한 지역에서 삼림 벌채를 보고 있습니다.

NGO Amazon Watch의 보고서를 작성한 Rosana Miranda 연구원은 BBC News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국제 주주를 위해 더 많은 금과 구리를 추출하기 위해 엄청나게 풍부한 생물 다양성과 문화적 다양성을 기꺼이 포기할 의향이 있습니까?” 그녀는 덧붙였다.

Amazon Watch와 브라질 원주민 협회(Association of Indigenous Peoples of Brazil)는 보호 지역에서 채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해 브라질 국립 광산청(National Mining Agency)에 실시간 라이브 애플리케이션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최신 수치는 2,622건입니다.

브라질 회사 Vale가 75건으로 가장 많은 신청서를 제출했으며 영국의 다국적 기업인 Anglo-American이 65건을 출원했습니다.

두 회사는 이전에 운동가들의 압력을 받아 이 지역의 채굴 신청을 일부 철회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총 570개의 회사가 101,000제곱킬로미터(1,010만 헥타르)에 달하는 260개의 토착 토지에 영향을 미치는 지역에서 작업을 시작하기 위한 허가를 신청했습니다. 거의 절반이 금 채굴을 위한 것입니다.

앵글로 아메리칸은 BBC 뉴스에 토착 땅에서 채굴을 신청했지만 “몇 년 전에” 철회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 중 일부는 아직 국립 광산청(ANM) 데이터베이스에서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Anglo American은 온라인 주택 데이터베이스가 공식적으로 승인된 데이터베이스를 실제로 반영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브라질 정부 대표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Vale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습니다. “작년에 ​​회사는 브라질 원주민 토지에 대한 모든 채굴 권리(탐사 허가 및 채굴 허가 신청 포함)의 포기를 발표했습니다.”more news

아마존에서 글로벌 기업이 운영하는 광산은 유독성 유출, 강 오염 및 토착 공동체 파괴와 관련이 있습니다.

원주민 그룹 Munduruku의 Alessandra Munduruku는 원주민 토지를 보호하는 활동가입니다.

“이 광산 프로젝트에서 위험에 처한 것은 죽음입니다. 강의 죽음,

숲의 죽음, 사람들의 죽음, 문화의 죽음, 언어의 죽음”이라고 BBC 뉴스에 말했다.

보고서는 또한 엄청난 양의 국제 금융이 광산 회사를 지원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전 세계 주주들이 아마존 삼림 벌채에 관여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