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징 지원으로 연해군기지 현대화 ‘전진’

베이징 지원으로 연해군기지 현대화 ‘전진’, ‘남의 말 귀담아 듣지 않아도’
티 반(Tea Banh) 국방부 장관은 중국에서 돌아온 뒤 중국 정부의 지원을 받아 림 해군 기지의 현대화가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이징

화요일 중국에서 돌아온 후 프놈펜 국제공항에서 기자들에게 말했다.

Banh 장군은 Preah Sihanouk 지역의 Ream 해군 기지 개발에 대한 우려는 새로운 것이 아니며 캄보디아의 주권 범위에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다른(중국)의 지원을 받아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을 때,

우리는 우리의 주권을 위해 그것을 해야 하며 우리의 주권을 수호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능력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일부 서방 국가, 특히 미국은 중국의 해군기지에서의 군사 활동에 대해 “심각한 우려”를 표명하며 이러한 움직임이 캄보디아의 주권을 훼손한다며,

지역 안보를 위협하고 미국-캄보디아 관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정부는 중국이 해군 기지의 현대화와 확장을 돕고 있다고 말했지만 캄보디아가 중국에

캄보디아 해군 시설의 일부에 대한 독점권을 부여하고 있다는 점은 부인했습니다.

Banh 장군은 화요일에 기지의 현대화가 서방 국가의 우려를 무시하고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베이징 지원으로

그는 “이런 말을 하거나 그런 말을 하는 사람의 말을 들을 필요는 없다”고 말했다.

“지금은 너무 늦었고 더 이상 생각할 필요가 없으며, Ream 해군 기지의 현대화를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것뿐입니다.”

지난 6월 캄보디아와 중국은 Banh 장군과 Wang Wentian 주캄보디아 중국 대사가 주재한 해군기지 현대화 프로젝트 기공식을 가졌다.

사설토토 이 프로젝트에는 드라이 도크, 부두 건설 및 슬립웨이 재건이 포함됩니다.

중국이 왕국의 가장 큰 군사 항구 프로젝트에 착수하면서 일부 서방 국가에서는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중국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는 우려를 촉발했습니다.

베이징 지원으로 미국이 자금을 지원한 국가해양안보위원회(NCMS) 전술본부가 철거된 후 착공했다.

미국 관리들은 이 시설을 파괴하는 것은 중국의 군사 자산과 인력을 기지에 수용하려는 정부의 계획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평가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평가하든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more news

그 주권 안에서 우리의 의무, 우리가 해야 할 일, 해야 할 일, 해야 할 일, 우리가 이행해야 할 일.

우리는 누구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고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합니다.

”라고 Gen Banh은 화요일에 설명했습니다.

왕은 6월 착공식에서 중국과 캄보디아의 군사 협력은 다른 나라를 겨냥한 것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중국의 보조금으로 수행되고 있는 해군기지 프로젝트를 양국 간의 상호 존중과 평등한 대화를 기반으로 한 성과라고 설명했습니다.

국내법, 국제법 및 국제 행동 강령에 따라 중국 및 캄보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