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전문가 직장 백신 의무화에 대한 도전이 폐기

법률 전문가 중재인은 주의 측면에서 크게 잘못을 저지르고 직원과 대중의 건강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캐나다의 중재인이 팬데믹 기간 동안 안전한 작업장을 유지해야 할 필요성과 함께 대체로 고용주의 백신 의무 및 건강 조치에 대한 법적 문제가 무산되고 있다고 법률 전문가들이 말합니다.

지금까지 나온 판결의 대부분은 노동조합이 있는 사업장에서 직원들의 고충이 관련돼 있어 법원에 비해 의사결정이 빠른 편이라고 한다.

슬롯게임 제작

최근 몇 주 동안 내려진 결정을 살펴보면 중재인들이 대체로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직원과 대중에 대한 건강 위험을 최소화하고 있다는 점을 알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고용 변호사이자 해밀턴에 있는 Scarfone Hawkins LLP의 파트너인 Adam Savaglio는 “첫 번째 결정은 고용주와 안전한 작업장을 유지해야 하는 의무에 유리한 분위기를 분명히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백신 의무와 제한이 유지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노조가 있는 환경에서 상당한 수의 중재 결정을 내렸습니다.”

법률 전문가 직장

Hydro One Inc.와 전력 노동 조합 간의 최근 중재 결정은 온타리오 전력 회사의 COVID-19 예방 접종 정책을 준수하지 않아 무급 휴가를 받은 여러 근로자의 불만을 기각했습니다.

이 정책은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근로자와 예방 접종 상태를 밝히기를 거부한 근로자에게 정기적인 신속한 검사를 요구했습니다.

그의 결정에서 수석 중재인 John Stout은 이 정책이 팬데믹으로 인해 계속되는 건강 및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합리적이고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직장 백신 의무화 폐기 주장 법률 전문가

그는 결정에서 “예방접종 증명서나 코로나19 음성(신속항원검사) 증명서를 제출하지 않은 직원의 출근을 금지하는 것은 이번 대유행 상황에서 공정하고 합리적”이라고 말했다.

“Hydro One은 직원과 그들이 봉사하는 대중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합당한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하는 산업 보건 및 안전법에 따른 의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중재인은 또한 근로자들이 재택근무를 할 수 있어야 한다는 노조의 입장을 기각했습니다.
Stout은 영향을 받는 직원 대부분이 원격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없으며 테스트를 통해 백신에 대한 합리적인 대안이 이미 제공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또 다른 경우 중재자는 Teamsters Local 847이 MLSE(Maple Leaf Sports and Entertainment)를 상대로 제기한 고충을 기각했습니다.

스포츠 경기와 콘서트와 같은 행사 사이에 토론토의 Scotiabank Arena를 전환하는 데 도움을 준 직원을 대신하여 고충이 제기되었습니다.
노조는 회사가 ‘백신 접종 여부 미공개’로 근로자를 무급휴직시킨 뒤 단체협약을 위반했다고 주장했다.

중재인 Norm Jesin은 “권한의 무게”는 특히 직원들이 가까운 곳에서 일하는 곳에서 COVID-19의 확산을 줄이기 위해 직장에서 백신 의무를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산업안전보건법에 명시된 바와 같이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사용자의 의무”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