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프로 Nick Kyrgios는 예의 바르고

모델 프로 Nick Kyrgios는 예의 바르고 효율적인 승리로 다시 충격을줍니다.

모델 프로

호주인은 박스 오피스를 유지하지만 그는 센터 코트에서 통제된 4라운드 승리를 거두며 자신의 테니스가 말을 하도록 했습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안다고 생각하는 바로 그때, 그들은 당신을 실망시키고 실망시킵니다.

평온한 오후, 조용히 속삭여줘라- 센터 코트 관중들 앞에서 조용히 경의를 표하는 Nick Kyrgios는 통제되고 엄격하게 예의 바르며 만능 모델인 프로이자 꾸준한 사나이를 유지함으로써 자신의 변덕스러운 성격과 기본적인 불일치를 확인했습니다. 브랜든 나카시마와의 4라운드 승리.

승리에서 Kyrgios는 그의 20살의 상대에게 폭발적으로 예의를 갖추었습니다.

그는 그의 여자친구(“세계 최고의 여자친구”)에게 경의를 표했고, 테니스에서 그의 많은 친구들을 언급했으며 “Andy”와의 훌륭한 대화의 이름을 확인했습니다.

그는 코트를 걸을 때 착용한 에어 조던에 대한 질문을 윙크와 함께 “당신은 계속해서 당신을 챔피언으로 만들고 있습니다”라는 말을 회피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이것을 보면서 드라마에 굶주린 글로벌 미디어가 정확히 무엇을해야하는지 알기가 어려웠습니까? 여기 라인이 뭔가요? Kyrgios는 너무 단조롭고 효율적이어서 테니스를 죽이고 있습니까? 그는 조금 긴장을 풀 필요가 있습니까?

Kyrgios는 이 슬로우번 5세트 경기에서 여유가 있는 상태로 승리하여 최종 세트에서 레벨을 올리면서 5-1로 앞서게 되었습니다.

그는 이제 쿼터에서 Cristian Garín과 대결할 것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인상적인 나카시마가 1세트와 4세트를 따내면서 여전히 힘든 순간들이 있었다. 때때로 Kyrgios는 그의 팔뚝을 문질렀다. 그는 약 77mph의 속도를 내면서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어느 순간 그의 모자가 파랗게 변했습니다.

또 다른 노골적인 도발이 아니라 그의 라켓 손잡이에서 염료가 빠져 나온 결과였습니다. 파란 모자 테니스 깡패는 회개하지 않습니다. 모자 미치광이 규칙. 아니요. 늘어나지 않을 뿐입니다.

모델 프로

대신 이것은 예상외로 견고하고 통제된 낮은 키 종류의 승리였습니다.

결국 Kyrgios는 더 높은 음역대를 통과하면서 야유하고 웅얼거렸고, 노-피트 플릭 샷, Bravura 휘핑 포핸드 드라이브, 그리고 마치 다음과 같이 말하는 것처럼 관중들에게 귀를 기울이며 경기를 끝냈습니다. (조용하고 정중하게) 즐겁게 하지 않았습니까?

물론 굿 닉을 보고 더 큰 만족감을 느낀다. 테니스 오소리 세트인 테니스 코노센티에게 키르기오스

주변의 흥분은 짜증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Kyrgios는 테니스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을 위한 테니스 천재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쇼, 극장, 쉬운 액세스 histrionics입니다. 월요일 아침에 Kyrgios는 심지어 요점을 완전히 놓친

훌륭한 사례인 “마인드 게임의 대가”로 전국 라디오에서 찬사를 받기까지 했습니다.

마인드 게임의 대가는 승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그가 얼마나 좋은지 이야기하는 동안 슬램을 이긴 라파엘 나달. 그것이 숙달입니다. Kyrgios는 세계 40위입니다.

주로 그는 매 경기 코트에서 Kyrgios와 함께 플레이해야 하고, 매번 그 서커스를 상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의 서커스이기 때문입니다.

대신 Kyrgios의 이야기는 재능과 그 가장자리를 찾는 방법, 가장 밝은 조명에서 작동하도록 만드는 방법입니다.

이번 4라운드 동점도 어느 각도에서 보면 어색해 보였다. 나카시마는 아직 20세에 불과하고,

타이틀을 획득한 적도 없고, 세계 랭킹 54위를 넘은 적도 없습니다. Kyrgios는 정말로, 정말로 이것을 이겨야 합니다.More news

그리고 센터 코트는 꽉 찼습니다. 왕실 박스도 포장되어 있습니다. Kyrgios는 단순한 박스 오피스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