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국영

러시아 국영 TV 진행자는 수용소가 나치 수용소보다 낫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국영

토토 홍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013년 12월 25일 모스크바 크렘린궁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TV 앵커 블라디미르 솔로비요프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크렘린궁의 한 선전가는 러시아 국영 텔레비전에서 소련 수용소가 나치 강제 수용소보다 낫다고 주장했습니다.

Daily Beast의 칼럼니스트이자 Russian Media Monitor의 창시자인 Julia Davis는 토요일에 이 클립을 트위터에 공유했으며, 이 클립은 이후 250,000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러시아 국영

그와 함께 데이비스는 “최근 선전 임무는 ‘러시아에서는 모든 것이 더 낫다’인 것 같다.

“선전가들은 돌아가며 사례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아이러니한 기색 없이 진행자 블라디미르 솔로비요프는 소련 수용소가 독일 강제 수용소보다 나은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Solovyov는 친 크렘린의 견해로 인해 “푸틴의 목소리”라는 별명을 얻은 러시아 텔레비전 발표자입니다.

Davis의 번역에 따르면 Solovyov는 클립에서 “소비에트 노동 수용소에서 그들은 당신의 이름과 당신이 어떤 법에 따라 수감되었는지 알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개인이었습니다. 독일 강제 수용소에서 당신은 개성이 없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소련 수용소의 목표는 재교육이었다”고 말했고, 독일 강제 수용소는 “당신을 인격체로 파괴하고 나서 당신을 부분적으로 분해하는 목표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솔로비요프는 우크라이나인들이 “같은 길을 걷고 있다”고 말했다.

“이제 유럽의 나치 사상의 후예들은 우리를 오크라고 말하고 우리 모두가 책임을 져야 하는 러시아 시민이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같은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개인으로 보지 않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사람으로 보지 않습니다. 비인간화. 우리 자신이 될 권리의 부정입니다.”

그는 이것이 “우리와 그들 사이의 주요 차이점”이라고 말했다. “나치즘에 감염된 우크라이나는 우리를 한 민족으로 보지 않는다. 그들에게 있어 우리는 오크, 라시스트이지만 여전히 그들을 불쌍히 여긴다”고 그는 말했다. . “우리는 여전히 그들을 우리의 것으로 여기지만, 그들의 머리가 제대로 고정되지 않아 길을 잃습니다. 우리는 죄를 미워하지만 죄인은 아닙니다. 이것이 우리가 사람들을 보기 때문에 우리가 이길 수 있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그들의 영혼을 위해 싸웁니다.” Solovyov는 추가 논평에 즉시 도달할 수 없었습니다.

강제 노동 수용소의 악명 높은 소련 시스템인 수용소는 블라디미르 레닌(Vladimir Lenin)에 의해 만들어졌지만 1930년대와 1940년대에 스탈린의 통치 기간 동안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more news

역사가들은 최대 1,800만 명이 투옥되었고 최소 150만 명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합니다.

조건은 가혹했으며 많은 수감자들이 일하고 다른 많은 수감자들이 처형당했습니다. BBC 방송인 John Simpson은 Solovyov가 “날이 갈수록 더 멍청해집니다”라고 클립에 응답했습니다.

심슨은 트윗에서 “가난한 블라디미르 솔로비요프는 러시아 TV에서 날이 갈수록 더 바보가 된다”고 썼다. “소름 끼치는 소비에트 시대의 수용소가 나치 강제 수용소보다 도덕적으로 낫다고 주장하는 것은 아마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은 논쟁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