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아일랜드 참가자들은 소셜 미디어 광고를 외쳤다.

러브 아일랜드 참가자들 광고를 외치다

러브 아일랜드 참가자들

광고표준청(ASA)은 인스타그램에 “지속적으로 광고를 공개하지 않고 있다”고 밝힌 영향력 행사자 6명을 지목했다.

러브아일랜드 주민 제스와 이브 게일, 벨 하산을 포함한 이들 6명은 광고 규정을 어긴 것에 대해 경고를 받은 바 있다.

홈페이지에 반복 위반을 등재하는 정책의 일환이다.

감시단은 현재 소비자들에게 규칙 위반을 알리는 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조디 마시, 안나 바킬리, 프란체스카 알렌에 대한 광고도 진행 중이다.

ASA는 이 캠페인을 2주 동안 운영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규칙을 어기는 인플루언서들에 대해 벌금을 부과할 수
있는 다른 감시자들에게도 추가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영국 광고 규칙은 유료 게시물에 #ad 또는 Instagram의 유료 제휴 기능을 명확하게 표시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Shahriar Coupal은 ASA에서 광고 정책을 주도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들이 하는 일에 대해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그는 “경찰 활동의 새로운 전면에서, 우리는 6명의 소셜 미디어 인격을 그들이 영향을 미치려고 하는 바로 그 청중들에게
침해하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표적 광고를 사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러브

쇼나 필립스는 2020년 러브 아일랜드에 있었고 온라인 광고로 올바른 분위기를 찾는 것은 종종 어렵지만 팔로워들에게는 “항상 투명하다”고 말했다.

그는 라디오 1 뉴스비트에서 “그들은 당신의 소비자이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든 그들을 오도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는 제가 홍보하는 것에 동의해야 하고, 그것은 제 팔로워들에게 이익이 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저는 또한 광고가 브랜드를 위해 나쁜 성과를 거두는 것을 원하지 않고, 저는 광고가 가능한 한 최고의 커버력과 참여를 얻기를 원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한다.

쇼나는 인스타그램이 광고와 인플루언서들의 유료 프로모션으로 가득 차기 쉽지만, 사람들은 그들이 또한 중요한 수입원이라는 것을 잊고 있다고 말한다.

그녀는 “비록 광고를 많이 하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그것은 잠재적으로 그 달의 임대료가 될 수 있다”며 “따라서 선택의 여지가 없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