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 변호사들에 의해 거부된 FBI 급습에 대한

동료 변호사들에 의해 거부된 FBI 급습에 대한 트럼프 변호사의 주장
법률 전문가들은 토요일 도널드 트럼프의 변호인이 제기한 주장에 대해 수정을 요구했습니다.

현재 전 대통령을 대리하고 있는 뉴저지 주 변호사 Alina Habba는 토요일 보수적인 새 방송국인 Newsmax TV에 출연했습니다.

동료 변호사들에

그녀는 재임 기간 동안 FBI의 Mar-a-Lago 수색에서 인용된 특정 법령에 대해 논의하면서 이것이 바이든 행정부가 정치적 목적으로만 사용하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 법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동료 변호사들에

“백년 동안 그들은 이 법령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라고 Habba는 주장했습니다. “구식이고, 낡았고, 진정한 첩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이 여론 조사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기 때문에 바이든 행정부에 이를 대적할 수 있도록 맡기십시오.”

Habba가 언급한 법령은 18 U.S. 코드 793은 미국의 “간첩 및 검열” 섹션에 있습니다. 법.

법무부(DOJ)에 따르면 이 섹션은 “국방과 관련된 정보를 수집, 승인되지 않은 사람에게 전송 또는 손실과 같은 활동 및 그러한 범죄를 저지르는 음모에 적용됩니다.”

도널드 트럼프 변호사 법령
먹튀검증사이트 위, 2016년 집회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모습. 트럼프의 변호사는 FBI가 마라라고 수색에 인용한 법령이 100년 동안 사용되지 않았다고 주장한 후 온라인에서 반발을 받았다.

Habba의 논평은 이 부분이 방송된 후 온라인에서 돌기 시작했고 많은 법률 전문가들로부터 반발을 받았고, 이들은 그녀가 이 법에 대해 받아들이는 것이 거짓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전직 연방 검사이자 현재 Politico의 칼럼니스트인 Renato Mariotti는 Habba가 더 잘 알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는 트윗에서 “알리나 한나가 더 잘 알고 있을지 모르겠지만 기본적인 인터넷 검색을 해보면 그녀의 주장이 거짓임을 확인할 수 있다”고 썼다.

전 FBI 특수 요원이자 변호사인 Asha Rangappa는 한 걸음 더 나아가 작년에 FBI 직원을 상대로 한 법령에 따른 혐의를 인용했습니다.

Rangappa의 트윗에는 캔자스 시국에서 정보 분석가로 근무한 직원 Kendra Kingsbury에 대한 사건을 설명하는 문서의 스크린샷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법무부 공식 보도자료에 따르면 그녀는 지난해 5월 국가안보 관련 문서를 불법적으로 제거해 집에 보관한 혐의로 기소됐다.

Kingsbury는 2004년부터 2017년까지 이러한 행동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FBI의 정보 분석가로서 피고인은 민감한 정부 자료에 대한 접근 권한을 위임받았습니다.” 법무부 차관보 John C. Demers가 설명했습니다.

“Kingsbury는 기밀 문서를 훔치고 그녀의 집에서 수년간 보관함으로써 우리 국가의 신뢰를 위반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내부자 위협은 우리 국가 안보에 중대한 위협이며 우리는 그러한 위협을 가하는 개인을 식별, 추적 및 기소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