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저렴하고 변화하며 중요

더 저렴하고 변화하며 중요: 태양광 발전의 부상
파리

더 저렴하고


밤의민족 땅에서 반사되는 햇빛으로 전력을 생산하고, 야간에 일하며, 딸기 재배까지 돕습니다. 태양 전지판 기술은 세계 에너지 전환의 핵심 부문에 대한 비용이 급락함에 따라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국제 에너지 기구(International Energy Agency)는 산업화 이전 수준보다 섭씨 1.5도까지 온도 상승을 제한하는

파리 기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태양열 발전이 이번 10년 동안 크게 확대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좋은 소식은 비용이 크게 떨어졌다는 것입니다. 올해 초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은 해결책에 대한 보고서에서 2010년과 2019년 사이에 태양열 단위 비용이 85% 하락한 반면 풍력은 55% 하락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보고서의 주저자인 위스콘신-매디슨 대학 교수인 그레고리 네멧(Gregory Nemet)은 “

인간이 대규모로 전기를 생산할 수 있었던 가장 저렴한 방법이라는 주장이 있다”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높은 화석 연료 가격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에너지 안보에 대한 두려움이 재생 가능 에너지의 활용을 가속화하기를 희망합니다.

모멘텀은 2030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40% 줄이기 위한 노력에 3,700억 달러를 배정하는 야심찬 미국 기후 법안으로 일요일에 속도를 냈습니다.

프린스턴 대학의 전문가들의 분석에 따르면 이 법안은 2020년보다 2025년에 태양열 추가 비율이 5배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Nemet은 “은색 총알”을 찾는 것에 대해 경고했지만 태양열만으로도 세기 중반까지 세계 전력 시스템의 절반을 그럴듯하게 구성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AFP에 “정말 큰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태양 전지가 햇빛을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는 과정인 “광기전력 효과”는 1839년 프랑스 물리학자 Edmond Becquerel에 의해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수십 년간의 혁신 끝에 1950년대에 미국에서 실리콘 기반 태양 전지가 개발되기 시작했으며 1958년 세계 최초의 태양열 동력 위성이 발사되었습니다.

더 저렴하고

IPCC는 모든 에너지 기술에 대해 태양광 및 배터리와 같은 소규모 기술이 원자력과 같은 대규모 옵션보다

개선 및 채택이 더 빠른 것으로 입증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날 옥상에서 반짝거리고 광대한 분야에 퍼져 있는 거의 모든 패널은 실리콘 반도체를 사용하여 중국에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기술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최근 보고서에서 IEA는 이 새로운 태양 전지가 불과 4~5년

전에 설치된 표준 모듈보다 빛을 에너지로 변환하는 데 1/5이 더 효율적인 것으로 입증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전문가들이 효율성을 과급할 수 있다고 예측하는 다수의 새로운 재료와 하이브리드 셀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잉크로 인쇄할 수 있는 페로브스카이트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저렴하고 효율적이며 가벼운 “박막” 기술이 포함됩니다.

전문가들은 태양 에너지를 수확할 수 있는 곳을 극적으로 확장할 가능성을 높인다고 말합니다.

최근 연구는 그것이 가능할 수 있다는 희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지난 4월 Science 저널에 발표된 한 연구에서 과학자들은 페로브스카이트 전지에 금속 함유 물질을 추가하여

기존 실리콘 모델에 가까운 효율로 더 안정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다른 연구는 다른 목적을 위해 재료를 혼합합니다.

Nature의 한 연구에서는 태양 스펙트럼의 근적외선을 흡수하기 위해 페로브스카이트 반도체를 사용하는 “탠덤”

모델을 사용하는 반면, 유기 탄소 기반 재료는 빛의 자외선과 가시광선 부분을 흡수했습니다.

그리고 일몰 후에는 어떻게 됩니까?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