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장관은 형평성에 대한 큰 계획

Miguel Cardona 교육부 장관은 K-12 시스템의 불평등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습니다. 그러나 전국의 13,000개 이상의 학군은 다양한 수준의 진정성으로 응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교육부

미구엘 카르도나 교육장관이 지난달 주요 연설에서 바이든 행정부의 교육 우선순위를 설명했을 때 그는 주 및 지역 지도자들에게 형평성을 최우선으로 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을 때 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는 “우리는 주와 학군이 학교에 자금을 지원하는 자체 방식을 면밀히 살펴보고 해당 지도자들이 전국 학교의 불평등을 영속시키는 망가진 시스템을 고치기 위해 어려운 결정을 내려야 한다”고 말했다.

“마침내 교육을 위대한 평등화 수단으로 삼아야 할 때입니다. 배경, 우편 번호, 환경 또는 집에서 사용하는 언어에 상관없이 모든 학생이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는 힘입니다.”

Cardona는 K-12 시스템의 불평등을 해결하는 것이 교육 커뮤니티의 “가장 힘들고 중요한 작업”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물론 모든 행정부는 교육 평등과 관련하여 큰 게임을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장기간의 성취 격차를 악화시키고 저소득 학생,
유색인종 학생 및 장애가 있는 학생을 부유하고 백인보다 더 오랫동안 교실에 가지 못하게 한 전염병 속에서 백악관을 인수한
조 바이든 대통령과 카르도나의 경우 특히 그는 공립 주택에서 성장하고 영어 학습자로서 공립학교를 거친 후 미국 최고의 교육 기관에 올랐습니다.

초점은 그 의미에 대한 긴급성과 친밀한 이해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교육부 , 교육을 위대한 평등화 수단

이것이 바로 장관이 주 및 지역 지도자들에게 “레벨 업”을 요청하는 연설을 한 지 불과 며칠 후,
카도나의 고향인 코네티컷 주 다리엔의 교육 위원회 구성원들이 존재하는 인종 및 경제적 격차를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에 반대표를 던졌을 때 그토록 나빴던 이유입니다.

이웃 Norwalk의 유치원생이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하여 도시와 이웃 교외 사이를 연결합니다.

이 계획에 따라 Norwalk의 16명의 어린이는 중간 가계 소득이 $230,000인 Darien에 있는 학교에 등록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교육감 및 교육위원회 위원장의 지원을 받았지만 반대자들은 진행 중인 전염병과 관련된 학급 규모와 어려움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Darien 교육청 부회장인 Jill McCammon은 “때가 아니었습니다.

다리엔은 다양한 수준의 성실함으로 카르도나의 행진 명령을 받는 전국 13,000개 이상의 교육구 중 하나일 뿐이지만, 비서관의 고향 주에 있는 교육구가 16명의 어린이를 위한 공간을 마련하지 않으면 누가 ?

Education Trust의 P-12 정책 부국장인 Allison Socol은 “이것은 큰 문제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나는 그것이 귀머거리에 완전히 떨어지는 것은 아니라고 믿어야 합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