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라고 말하지 마십시오’법 및 낙태

‘게이라고 말하지 마십시오’법 및 낙태 금지로 학생 감시는 새로운 위험을 제기합니다

미시시피의 걸프 코스트를 따라 성장하는 동안 케냐타 토마스는 성에 대해 배우기 위해 인터넷과 다른 십대들에 의존했습니다.

게이라고 말하지

Thomas와 동료들은 고등학교 체육 시간에 금욕의 중요성과 결혼 전 성관계에서 올 수 있는 공포를 강조하는 비디오를 시청했습니다. 그러나 양성애자이자 논바이너리인 Thomas에게 수업은 그들이 인간으로서 누구인지 설명하지 못했습니다.

현재 애리조나 주립대학교에 재학 중인 Thomas는 “나와 정체성을 이해하는 데 매우 혼란스러웠습니다. Thomas가 비슷한 경험을 가진 전체 젊은이 커뮤니티에 대해 알게 된 것은 인터넷에서였습니다. Tumblr의 블로그 게시물은 세상에서 자신의 위치와 양성애자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는 내가 누구인지 이해할 수 있는 단어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이 없었다면 한 문장으로 정리할 수 없었을 단어입니다.”

여기에서 74의 일간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 The 74의 독립 저널리즘을 지원하기 위해 여기에 기부하십시오.

그러나 이제 주에서 반 LGBTQ 법과 낙태 금지를 채택함에 따라 Thomas와 다른 학생들이 남긴 디지털 발자국은 다시 그들에게 해를 끼칠 수 있으며 개인 정보 보호 및 시민권 옹호자들은 경고하며 결국 노출되는 학교 발행 장치가 될 수 있습니다. 그 법적 위험에 그들을.

게이라고 말하지

먹튀사이트 수년 동안 미국 전역의 학교는 청소년 섹슈얼리티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디지털 감시 도구를 사용해 왔습니다. 친구와의 대화, 일기 항목 및 검색 기록에서 수집한 친밀한 세부 정보입니다. 한편, 비영리 민주주의 및 기술 센터(Center for Democracy and Technology)에서 최근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학생 감시 회사에서 수집한 학생 정보는 정기적으로 경찰과 공유됩니다. 이 두 가지 현실은 센터의 시민 기술 형평성 이사인 Elizabeth Laird와 관련이 있습니다. 대법원이 6월에 Ro v. Wade를 폐지한 후, 그녀는 청소년 섹슈얼리티에 대한 정보가 무기화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Laird는 “지금 당장은 아무 것도 하지 않고 학교에서 생식 건강과 관련된 리소스를 검색하는 학생들에 대한 경고를 받고 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이 낙태를 범죄화하는 법이 있는 주에 있다면 지금 당장 이 도구를 사용하여 그러한 법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미국 전역의 십대들은 이미 현재 상황에서 자신과 또래의 공백을 채우기 위해 정보를 조직하고 배포하고 있습니다. ASU 학생이자 노골적인 재생산 정의 운동가인 Thomas는 학생들이 일반적으로 학교 기기와 계정이 모니터링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Roe의 폐지로 인해 일부는 추가 개인 정보 보호 조치를 취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애리조나 주립대 학생이자 활동가인 케냐타 토마스가 낙태 반대 시위에 참여하고 있다.

애리조나 주립대 학생이자 활동가인 케냐타 토마스가 낙태 반대 시위에 참여하고 있다.More news

그들은 암호화된 인스턴트 메시징 앱을 언급하며 “이 공간에서 친구 및 동료와 대화하기 위해 Signal을 사용하는 것으로 전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려움, 기본적으로 내 세대는 평생 동안 당신이하는 모든 것이 감시 당한다는 것이 상식이지만 확실히 열 배는 증폭되었습니다.”